본문 바로가기

호텔,숙소

[여수] 아름다운 남도 여행을 멋진 호텔과 함께 했네요 .... 엠블 (MVL) 호텔

 

 

 

 

 

 

 

얼마전 가까운 지인분과 남도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여수에서 묵었던 엠블호텔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엑스포 전시장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MVL 참 난해한 이름이군요.

알고 보니 Most Valuable Life의 약자라는군요.

가장 고귀하고 가치 있는 삶을 위한 멋진 호텔입니다.

 

 

 

 

 

 

 

 

 

 

 

 

 

 

 

노병이 묵었던 온돌 트윈 입니다.

사국사색 패키지에 사랑방손님 패키지로 사용 되는 한식 온돌방 입니다.

특급호텔이 가져야 할 모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변기에는 비데까지 갖춰져 있네요.

고소공포증이 있는 노병에게는 21층 이라는 곳만 제외하면 정말 천국 입니다 ㅎㅎㅎ

 

 

 

 

 

 

 

 

컴퓨터, 프린터 등이 잘 갖춰져 있는 비지네스 센터

노병은 이곳을 아침,저녁 참 많이 드나 들었네요.

블로그가 뭔지 ㅋㅋㅋ

 

 

 

 

 

 

 

 

 

 

 

 

 

 

 

 

 

사우나에 갔다가 손님이 한분도 없어서 얼른 사진 몇장 찍어 봅니다.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게 전망이나 시설이 아주 좋더군요.

피로를 씻기로는 아주 좋은 곳이였어요.

 

 

 

 

 

 

 

 

 

 

 

 

 

편의점과 꽃집도 있습니다.

도심지가 아니어서 인근에서 뭐 사기가 어려운데 좋으네요.

 

엑스포에 맞춰 개관해서 상당히 많은 귀빈들을 맞았고 손님들도 많았었다고 하는군요.

요즘은 아무래도 평일에는 전 같지는 안겠지요.

사국사색이라는 특별 패키지를 비롯해 좋은 패키지가 많이 있는것 같으니

여수 가시면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으시겠네요 .

 

 

T H E

M   V   L

전라남도 여수시 수정동 332-15

061-660-5800

www.mvlho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