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숙소

서울 프라자 호텔 & 세븐 스퀘어 (부페 레스토랑)

 

 

 

 

 

 

 

내일이면 집을 아주 떠나는 아들이 프라자에 방을 잡아 놨다고 가서 자라는군요.

리모델링 한 이후에는 한번도 못 가 봤는데 고맙게 가 봅니다.

 

 

 

 

 

 

 

 

 

12층에서 내려다 보니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오늘 같은날 서울광장에서 무슨 공연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객실은 밝고 깔끔 합니다.

비지니스맨이나 젊은 커플들에게는 좋겠네요.

 

 

 

 

 

 

 

 

깔끔 하네요.

욕실도 최첨단 입니다 ㅎㅎㅎ

노병은 촌놈이라 ㅠㅠ

 

 

 

 

 

 

 

 

 

 

2층에 있는 SEVEN SQUARE

아침부터 저녁까지 부페 스타일로 영업을 하지요.

세개의 별실과 총 198석의 좌석을 가진 대형 식당 입니다.

 

 

 

 

 

 

 

 

 

 

 

 

 

조용히 5~6번만 나갔다 들어 옵니다.

강남의 특급 호텔들에 비해서는 조금 단촐한 식단에 손님들도 적은 편입니다.

 

 

 

 

 

 

가격은 1인당 85,000원 입니다. 헉 ~~~

아침은 50,000원 점심은 80,000원 입니다.

요즘은 봉사료,부가세 21 % 가 포함되서 표기 되어 있더군요.

 

 

 

서울시 중구 소공로 119

02-771-2200

www.hoteltheplaza.com

 

아들 덕분에 잘 먹고 잘 잤습니다만 ~~~

내일이면 같은 집에서는 같이 못 사니 많이 서운 합니다.

그게 다 사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