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인천공항에서 먹어 본 돈가스 그리고 팝페라 ....푸드코트 글로벌 키친 (Global Kitchen)

 

 

 

 

 

 

 

 

 

20일전쯤 인천공항에 사위 마중을 나갔다 너무 일찍 가고 시장도하고해서 들려본 식당입니다.

인천공항 출국장 2층(출국장이 3층에 있으니 4층인 셈이네요)에 있는 푸드코트 글로벌키친입니다.

그냥 참고 삼아 올리는거니 공항 가시면 참고 하세요. 사위 출국때 먹은건 추후 올립니다.

 

 

 

 

 

 

 

 

가격이 참 착합니다 ㅎㅎㅎㅎ

인천공항에서 이집 정도면 참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죠.

백화점의 푸드코트처럼 선금을 내고 영수증을 받으면 영수증에 있는 번호가 뜨면

가서 음식을 받고 다 먹으면 퇴식구에 가져다 놔야 하는 완벽한 셀프 시스템입니다.

 

 

 

 

 

 

 

 

반찬이나 물,수저까지도 모든걸 본인이 해야 합니다.

종업원은 꽤 많던데 식탁 정리하는 일만 하더군요.

 

 

 

 

 

참으로 생각 짧은 노병

어쩌려고 우동 & 돈가스 세트를 주문해 버립니다.

한가지도 많을텐데 욕심은 ~~~~ ㅎㅎㅎㅎ

사실은 맛집 블로거 하다 보니 우둥,돈가스 두가지 다 맛을 보고 싶어서였죠.

 

 

 

 

 

 

 

약간 두툼하게 튀겨진 돈가스

소스가 이런것밖에 없는지 잔뜩 씌워 왔는데 별로 노병 입맛에는 잘 안 맞더군요.

소스를 따로줘서 적당히 찍어 먹도록 하면 어떨까요.

 

 

 

 

 

 

우동은 면발이 두툼하고 국물도 나름 먹을만은 합니다.

김밥이나 유부초밥하고 먹으면 좋겠던데 ~~~~

 

워커힐에서 경영하는 곳인가 보던데 글쎄요 ~~~~

 

 

 

 

 

 

 

 

 

 

 

 

 

 

 

 

 

 

 

 

시간도 보낼 겸 꾸역 꾸역 먹다가 대충 끝내고 돌아 다니는데 어디선가 아름다운 노래소리가 들립니다.

1층 밀레니움 홀에서 팝페라 혼성 듀엣 휴의 공연이 있더군요.

10월 한달간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세차례 공연이 있다는데 이분들 노래 참 잘하더군요.

먹은건 분식집 수준이엿다면 이분들 노래는 오페라급 수준입니다 ㅎㅎㅎㅎ

혹 이달중에 인천공항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어 보세요.

기분이 아주 좋으실거예요.

 

특히 '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 가 아주 시의적절한게 아름답더군요 ^^*

 

 

 

글로벌키친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50

032-743-3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