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문 20답

 

 

 

오래간만 입니다.

그간 몸이 좋지 않아 여러날 블친님들을 못 뵈웠네요.

몸도 몸이지만 마음이 영 ㅎㅎㅎㅎ

 

벌써 한달도 더 전, 포스팅을 쉬기전에 뽀시기님으로 부터 릴레이로 전달 받은 

 20문 20답이 영 마음에 걸려 우선 이것부터 해결 해야겠습니다.

포스팅은 차후 주 2~3회로 줄여 블친님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1. 나의 블로그 닉네임

 

저의 블로그 닉네임인 노병은 노란 병아리의 약자 입니다.

오래전 부터 친구들이 노란 병아리라고 별명을 붙여줬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노병으로 단축해서 부르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맥아더 장군이 이야기 하신 노병과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ㅎㅎㅎㅎ

 

 

2. 생년월일, 태어난 곳

 

신묘년 음력 8월생입니다.

태어난 곳은 충남 서산인데 두살때부터 안양에서 살았습니다.

 

 

3. 사는 곳, 노는 곳, 일하는 곳

 

안양권(안양,군포,의왕시)에 살고 놀고 그럽니다.

 

 

4. 현재 하고 있는 일

 

다음 블로그를 천직으로 알고 하고 있었는데

최근 다음으로 부터 버림 받는 느낌이라 고민 하느라 잠시 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5. 블로그를 시작 하게 된 계기와 경력

 

"맛있는 안양" 이라는 지역 맛카페 회원으로 활동 하다가 2010년 3월에

카페에 계신 파워 블로그님들이 블로그를 한번 해 보면 어떻겠냐고 도와 주셔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시작하고 3개월만에 우수 블로거가 되는 바람에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ㅎㅎ

 

 

6. 내 블로그의 특징

 

수식이나 가감 없이 있는대로 포스팅 하는 걸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카메라도 제일 값 싼 작고 가벼운 똑딱이 디카이구요 컴퓨터도 잘 못 하기 때문에

항상 똑 같은 사진이고 구도에 변화 없는 포스팅이 특징이랍니다.

또한 맛집을 포스팅 한다기 보다는 음식점을 소개한다라는 개념입니다.

그래서 거의 극찬이나 혹평이 적고 평범한 포스팅이 특징 아닌가 싶습니다.

 

 

7. 나는 누구인가?

 

사람 좋아 하고 술 좋아 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특히 맛 카페 활동과 블로그를 시작 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8. 장점,단점

 

성격이 둥글둥글한게 장점이고 맺고 끝냄이 분명치 않은게 단점입니다.

 

 

9. 좋아 하는 것, 싫어 하는 것

 

어울리고 여행 하고 한잔 하는 걸 좋아 합니다.

그리고 무례하고 술 버릇 나쁘고 남을 불편하게 하는 걸 싫어 합니다.

 

 

10. 취미, 특기

 

특별히 내세울만한 취미나 특기는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잘 하는건 없어도 대충 어울릴만큼 조금씩 하는건 많지요 ㅎㅎㅎㅎ

 

 

11. 나의 보물

 

대부분 같은 답들을 쓰셨던데 노병도 가족이지요.

36년을 함께 하고 있는 아내와

11년전 결혼 해서 미국에 살고 있는 딸 내외와 외손주들

그리고 작년에 결혼해서 서울에 살고 있는 아들 내외 입니다.

 

 

12. 나의 이상형

 

이제는 생각해도 소용 없는 일이라 넘어 갑니다 ㅎㅎㅎㅎ

 

 

13. 내 매력?

 

나이에 비해 마음이 젊습니다 ㅎㅎㅎㅎ

 

 

14. 나에게 10억이 생긴다면?

 

절대 그럴일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그렇게 된다면 4분의 3은 두루두루 나누어 주고

나며지로는 세계 일주 여행을 떠나 볼까 합니다  ㅎㅎㅎㅎ

 

 

15.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금년 6월에 친구들 하고 미국 서부로 여행을 갔다가 별안간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아버님의 임종 자리를 지키지 못해서 너무나도 죄송스럽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16. 현재 가장 하고 싶은 것

 

지리산 종주

 

 

17. 어머니와 배우자가 물에 빠진다면?

 

상상하기 싫은 가정 입니다만 정말 그렇다면 배우자를 우선 할 것 같습니다.

어머니도 그런 저를 용서해 주시리라 생각 합니다.

 

 

18. 죽기전에 바라는 내 모습

 

남에게 여러가지 면에서 추하게 보여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19. 1년 뒤 내 블로그

 

지금 하고는 많이 달라져 있을겁니다.

지금까지는 남에게 보여 주는 포스팅이 많았는데 앞으로는 노병의 기록을 우선 하겠습니다.

횟수도 주 2~3회 정도로 줄이고 맛집과 여행을 같은 비중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20. 나의 블로그 이웃이 된다면?

 

항상 진실된 마음으로 대해 드리겠습니다.

 

 

 

 

역시 생각대로 쉽게 써 지지 않네요.

제 마음을 제대로 표현 못 한 것 같아 영 켕기는군요.

대충 노병의 20문 20답으로 잘 봐 주시기 바랍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계산 그리고 진부촌  (0) 2014.09.14
이천호국원  (0) 2014.08.31
며칠 쉽니다.  (0) 2014.07.10
서울 대공원 장미원 (2014. 5. 13)  (0) 2014.05.14
백운산과 오메기 원두막 (2014.5.11)  (0) 2014.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