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숙소

경남고성펜션/최고의 풀빌라 펜션 오호락에서의 하룻밤 .... 오호락펜션

 

 

 

 

 

 

 

 이번에 고교선배님과 경남 고성을 여행 하면서 묵었던 프라이빗 풀빌라 펜션 오호락 입니다.

7성급 초특급호텔이라고 표현해도 좋을만큼 럭셔리 앤 환타스틱 입니다 ㅎㅎㅎㅎ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을 보냈던 꿈의 펜션 오호락

 

 

 

 

 

오호락 풀빌라 펜션은 바닷가 얕으막한 언덕위에 그림 같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음식점 찍는건 별 문제 없는데 숙소를 찍다 보니 습관이 안돼 전면 사진이 없군요 ㅎㅎㅎㅎ

 

 

 

 

 

 

배정 받은 방에 들어서자 제일 먼저 깜짝 놀라게 만든건 실내풀장 입니다.

자쿠지가 있는 스파펜션은 여러번 보았지만 자쿠지 옆에 풀장까지 있는 건 처음 봅니다.

 

 

 

 

 

 

 

 

깔끔한 침실과 넓은 거실이 마음에 드는군요.

최고급의 침대와 소파가 아주 마음에 드는군요.

창밖으로는 멋진 남해의 바다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간단히 음식을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시설도 갖추어져 있고

 

 

 

 

 

 

 

 

 

그 이외의 모든 시설들이 초특급호텔 못지 않게 잘 되어 있습니다.

배스키트도 최고급으로 구비되어 있어 역시 최고의  풀빌라펜션으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안에는 영화를 볼 수 있는 100인치 전동 스크린과 프로젝트도 구비 되어 있더군요.

 

 

 

 

 

저녁은 베란다에서 바베큐를 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약속된 시간에 고기,반찬등에 숯불까지 준비해서 직접 방으로 직원들이 날라다 줍니다.

바베큐장으로 이동 하던지 모든 것을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준비해와야 하는 번거러움이 없어 좋습니다.

 

 

 

 

 

 

 4인분의 고기로는 조금 적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많이 남을 정도로 넉넉하더군요.

 상당히 좋은 육질의 목살이였는데 아주 맛있는 고기였어요.

 

 

  

 

 

 

  

 

 

 

 

고기 정말 좋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분위기나 주변 풍광도 많은 영향을 끼쳤겠죠?

 

 

 

 

 

 

이런 아름다운 노을을 보며 바닷가에서 한잔 하기는 정말 오래간만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이런 저런 이야기 꽃을 피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 봅니다.

 

 

 

 

 

스파와 수영을 즐기며 한잔 더 ~~~~ ㅎㅎㅎㅎ

이렇게 즐겁고 편한 여행 정말 오래간만인 것 같아요.

 

 

 

 

아침식사도 직원분들이 방으로 직접 가져다 줍니다.

식당으로 가서 먹는 것도 좋지만 방에서 이렇게 편안하게 먹는것도 좋으네요.

 

 

바닷가로 휴가를 가서 바닷물에서 해수욕을 하려면 여러가지 문제가 많지요.

이곳 오호락에서는 악천후이거나 햇빛에 과다하게 노출 되거나 안전등을 걱정하지 않아서 좋겠어요.

특히 아이들과 같이 오면 좋을 것 같아서 다음에 손주들 미국에서 오면 한번 데리고 가 보고 싶습니다.

아무런 걱정없이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주 마음에 드는  경남 고성 오호락 풀빌라 펜션이었습니다^^

 

 

 

 

오호락

吾好樂

내가 좋아 하는 즐거움이 있는 곳

My favorite place to have fun

 

 

경남 고성군 동해면 내곡리 1687

056-672-7007

www.ohor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