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군포철쭉축제 2016 책나라군포철쭉축제

 

 

 

 

                                                                                          군포철쭉축제  2016 책나라군포철쭉축제

 

 

 

 노병이 살고 있는 군포시에서는 매년 4월말에서 5월초경 철쭉축제를 개최 합니다.

군포철쭉축제가 열린지도 꽤 오래 됐는데 막상 이 동네에 살고 있는 노병은 처음으로 가 봅니다.

지난 일요일 저녁 친한 카페 후배가 철쭉축제나 보러 가시자고 전화가 와 드디어 철쭉축제장에 가 봅니다.

집에서 차로 오분 거리인데 참 대단하죠? ㅎㅎㅎㅎ



 



 

 


 


 


철쭉동산은 군포시 산본동 1152-14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하철 산본역이나 수리산역에서 도보로 얼마 안 걸리는 곳이어서 교통편도 좋습니다.

연면적 18,000평이 넘는 넓은 동산에 세어 보지는 못했지만 20만 그루의 철쭉나무가 식재되어 있답니다.




 



 수리산을 등반하는 코스에 넣어도 좋습니다.

철쭉동산에 심어진 철쭉은 자산홍,영산홍,산철쭉이라고 하는군요.



 


 

 

 


 


해가 진 아주 늦은 시간이라 꽃의 색감이 화려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름답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가족이나 연인들의 모습이 상당히 많이 눈에 띄는군요.



 


 


 



 

 

 

아름다운 철쭉꽃을 배경으로 사진들을 찍느라 바쁩니다.

이럴때 셀카봉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처음으로 해 봅니다.



 


 


 


 


 


 


대단한 장관이로군요.

내년에는 철쭉꽃이 절정을 이룰때 꼭 해 뜰 무렵에 와서 보고 싶네요.



 


 


 


 

  

꽃말도 아름답군요.

노병 첫사랑은 어디에 있을까요?

말도 못해 본 초등시절의 한학년 아래 짝사랑 소녀 ㅎㅎㅎ


    


 

 

 



 


 


등불이 켜지니 그 또한 운치가 있고 멋지네요.

가족들과 체험 활동을 하는 어린이들이 많이 눈에 띄는군요.



 



 

 


산본중심상가 로데오 거리에서도 철죽축제가 이어지고 있더군요.

분수쇼에 거리공연도 있나 보던데 노병은 한잔 하러 그냥 지나 갑니다 ^^*






이미 축제는 끝났지만 그래도 포스터 사진을 올려 봅니다.

노병도 내년에는 꼭 다시 가 볼 예정인데 멀지 않은 곳에 계신 분들은 내년에 꼭 들려 보세요 ^^*






군포철쭉동산


군포시 산본동 1152-14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원이 백일  (0) 2016.08.14
노병 친손자 봤어요 ~~~~ ㅎㅎㅎ  (0) 2016.05.12
청계산 2016. 2. 27  (0) 2016.02.28
감사 합니다 ~~~~  (0) 2015.12.31
하롱베이 .... 노병은 쉬는 중 ㅎㅎㅎㅎ  (0) 2015.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