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안양맛집/안양중앙시장돼지갈비맛집/안양삼덕갈비



                                                                                 안양중앙시장돼지갈비맛집   안양 삼덕갈비




초딩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오래간만에 들려 본 안양 삼덕갈비

노병의 생각으로는 안양권에서는 손꼽히는 돼지갈비 맛집 입니다.









삼덕갈비는 안양시내에서 병목안으로 올라 가다 중앙시장 지나 왼쪽편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 삼덕공원이 있는데 삼덕공원 맨 끝쪽 맞은편 입니다.

중앙시장 안은 아니지만 상당히 가까운 거리 입니다.







오래간만에 들렸는데 여전히 손님이 많고 인기가 있습니다.

전에는 모두가 온돌식 좌석 뿐이였었는데 절반은 의자로 바뀌었네요.







이집의 대표메뉴인 돼지갈비는 2년전에 비해 1,000원이 올랐네요.

대체적으로 무난한 가격대인데 특히 무료 냉면 서비스가 있어 더욱 그렇습니다.



















6시 모임이라 5시 45분쯤 갔더니 벌써 한명 빼고 다와서 미리 먹고 있더군요.

요즘 노병 또래 모임을 가 보면 거의 대부분 시간 보다 30분 정도 일찍 오는 경우들이 많더군요.

하여간에  다시 한상 차려 달래서 대충 사진부터 찍습니다 ㅎㅎㅎㅎ

이집 밑반찬들 대체로 괜찮습니다.













삼덕갈비의 돼지갈비 입니다.

이집은 원래 목살 위주로 돼지갈비가 나오는 집인데 이날은 갈비도 꽤 보이네요.

오래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꽤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날 들리는 말로는 최근에 이집 주인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노병 입맛으로는 전 보다 맛이 조금 더 좋아졌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다른 친구들도 거의 같은 생각이어서 상당히 많은 양을 추가해 먹습니다 ㅎㅎㅎ









냉면은 주문했던 고기 인분만큼 무료로 서비스 됩니다.

먹던 돼지갈비와 함께 냉면을 먹으면 훨씬 더 맛이 좋지요.

서비스로 나오는 냉면이지만 고깃집 냉면 치고는 상당히 잘 나오는 냉면 입니다.







된장찌개와 공기밥은 1,000원 입니다.

1,000원 짜리 찌개지만 꽃게 다리도 들어가 있고 맛도 괜찮습니다.



안양 삼덕갈비

상당히 오랫동안 안양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돼지갈비 맛집 입니다.

안양권에서 괜찮은 돼지갈비 맛을 보시려면 한번 들려 보실만 한 집으로 소개 드립니다 ^^*









안  양    삼    덕    갈    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711-334 ( 병목안로 45 )

0 3 1 - 4 4 9 - 0 0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