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마스홍 .... 닭발,닭도리탕 .... 금정역

 

 

(이집 폐업 했습니다)

 

 

어느 회원님께서 좋은집을 안내해 주셔서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워낙 저는 매운거 하고는 별로였는데

이집에서는 정신없이 먹었다는 ....ㅎㅎㅎ

 

 

 

 

 

 

 

금정역 먹자골목에서 남쪽으로 가시다 보면 풍경 지나 바로 있습니다.

"미스 홍"인줄 알았더니 마스홍이군요. 

앞으로 화성인님을 마스님 또는 마스인님이라고 불러야 될까 봅니다.

 

 

 

 

 

 

왜 그런지 아시겠죠?

Mars

火星

ㅎㅎㅎ

 

 

 

 

 

 

 

 

 

 

차림표하고 안내판입니다.

일원짜리나 10원짜리 가져오면 1,000원을 깍아 준답니다.

( 1원짜리 있었는데....깜빡 ) 

닭발에 들어 있는 떡과 호두를 먼저 먹으라네요.

그래야 덜 맵다나 봐요.

 

 

 

 

 

 

 

 

기본 차림입니다.

 

 

 

 

 

 

 

 

먼저 나온 무뼈닭발입니다.

특이 하게도 뚝배기에 나오는군요.

흰떡과 호두가 많이 보이구요.......

 

 

 

 

 

 

 

 

 

두번째 나온 통닭발 이구요....

두가지 다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다만 저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무뼈쪽이 먹기가 좋으네요.

 

 

 

 

 

 

 

 

 

뚝배기를 이용한 음식 개발도 놀랍지만

맛 또한 어디 내놔도 손색없는 아주 훌륭한 맛입니다.

체인점인 줄 알았더니 체인점도 아니라네요.

 

하여간 좋은집 하나 또 알게된 좋은밤이었습니다.

 

 

 

 

 

 

 

 

 

 

 

업소 방문일     2010. 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