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본역/산본중심상가] 정통 일식과 퓨젼 이자카야가 공존 하는 집 .... 이쯔모 ( いつま )

 

 

 

 

 

 

 

 

 최근에 산본중심상가에 괜찮은 일식집이 문을 열었다는군요.

우선 점심 시간을 이용해 들려 봅니다.

점심 특선 전문단 출동

 

 

 

 

 

 

 

 

중심상가 분수대 인근에 있는 청송프라자 5층입니다.

1층에 신포우리만두가 있는 건물입니다.

 

 

 

 

 

 

 

 

아직도 화환이 보이는것으로 봐서는 개업한지 크게 오래 되지는 않아 보입니다.

송죽매 세트가 유혹을 하는군요.

 

 

 

 

 

 

 

 

 

 상당히 넓습니다.

일식집이 아니라면 꼭 호프집 스타일이네요.

 

 

 

 

 

 

 

 

 

 

 

 

 

 

 

가격은 일반적인 이자카야 정도로군요.

점심특선인 이쯔모 점심코스(15,000원) 2인분을 주문 합니다.

 

 

 

 

 

 

 

 

 

 

 

 

 

죽을 시작으로 기본 곁음식들이 나오기 시작 합니다.

연근과 파인애플로 만든 음식이 상큼하니 좋더군요.

 

 

 

 

 

 

 

 

 

 

 

 

 

 

회무침,샐러드,참치함박스테이크,홍합치즈구이등이 나옵니다.

나름 괜찮습니다.

 

 

 

 

 

 

 

 

 

 

 

회가 나왔습니다.

광어와 연어로 이루어졌는데 1인당 한접시를 주네요.

회가 비교적 두툼하니 선도나 식감 다 무난 합니다.

 

 

 

 

 

 

 

 

 

 

 

계속해서 곁음식이 나옵니다.

주먹밥구이와 새우초밥도 보이는군요.

 

 

 

 

 

 

 

 

특이 하게도 골뱅이구이가 나오는군요.

참 예쁘게 잘 구웠는데 소스랑 먹으니 맛있네요.

 

 

 

 

 

 

 

 

 

 

튀김이 나오는걸 보니 이제 마지막이 가까워졌나 봅니다.

바삭하니 잘 튀겨 왔는데 튀김을 담아 온 국수튀김이 이채롭네요.

먹어 보고 싶었지만 참습니다 ㅎㅎㅎ

 

 

 

 

 

 

 

 

 

 

 

식사는 알밥이나 우동 중에서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커피로 마무리를 하구요.

 

 

 

 

 

 

 

 

 

가게안에 직접 수족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 국산낙지 쓰는집이 드문데 국산낙지를 쓰나 봅니다.

 

대체로 마음에 드는 점심특선이었습니다.

저녁애는 20,000원 짜리 코스요리부터 시작이 됩니다.

아니면 단품요리로 한잔 할 수도 있구요.

여러가지 음식의 구성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 집이로군요.

요즘 술을 못 먹고 있어서 이날도 한잔을 못했는데 몸 괜찮아지면 저녁에 한번 들려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