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국내2)

제2회 아산 코미디 핫 페스티벌 2015. 10. 23~24

 

 

 

 

 

 

 

 

 지인들과 아산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노병이 제일 좋아 하는 곳 중 하나가 아산 입니다.

볼곳도 많고, 먹을곳도 많고, 온천도 좋고, 술도 좋고 ㅎㅎㅎㅎ

 도고 파라다이스 옆 잔디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코미디 핫 페스티벌도 봅니다.

 

 

 

 

 

 

 

 

 

 

 

쌍둥이 개그맨이며 닭치고로 유명한 이상호,이상민 씨 사회로 코믹분장 퍼레이드가 열렸습니다.

젊은 개그맨 지망생들이 펼치는 코믹 분장 경연을 아주 재미 있게 보았습니다.

 

 

 

 

 

 

 

 

가위,바위,보를 해서 경품을 주는 행사도 있었습니다.

어린 아이와 할머니 한분이 공동으로 상품을 받았는데 그외에도 여러 차례의 경품 행사가 있었습니다.

 

 

 

 

 

 

 

 

 

 

소원을 빌며 연등을 하늘에 띄우는 연등식 행사

하늘 높이 날아 오르는 연등들의 모습이 장관을 이루었습니다.

 

 

 

 

 

 

 

 

코믹 분장 경연대회 시상 입니다.

개그맨 김학래씨가 시상을 하던데 김학래씨도 이제 원로급이 되었군요 ㅎㅎㅎㅎ

 

 

 

 

 

 

 

 

 

 

 

 

원로 희극인 남보원씨가 코미디 핫 페스티벌 2호 헌정자로 선정 되셨습니다.

금년에 80세인 남보원씨의 구수한 코미디가 아직도 힘이 있으시더군요.

 

 

 

 

 

 

  

 

 

 

이제는 원로급이 된 엄용수를 비롯한 올드 희극인들의 코미디공연

그리고 마술 코미디 공연까지 이어져 관중들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씨의 사회로 시작 된 디제잉 파티가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어 놓습니다.

노병도 끼어 같이 놀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아주 신나고 멋진 분위기의 파티로군요.

 

 

 

 

개그콘서트 출연 개그맨들 여기 다 모여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아무나 붙들고 사진 찍어도 아무 문제도 없더군요 ㅎㅎㅎㅎ

 

 

 

 

 

 

 

 

 

 

 

 

 

 

 

 

축제장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부침개 안주로 간단히 한잔 하는 것

이렇게 아산의 밤이 깊어 갑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