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호계동맛집 안양돼지국밥맛집 안양국제유통상가 김가보쌈






                                                         호계동맛집 안양돼지국밥맛집    안양국제유통상가 김가보쌈




초등 친구가 호계동에 닭곰탕 잘 하는 집 있다고 점심이나 같이 하자고 하는군요.

집에 가만히 있기도 답답한데 점심까지 사 준다니 무조건 오케이 하고 달려 갑니다.











호계동 안양국제유통상가내 디오밸리 1층에 자리잡고 있는 김가보쌈이라는 집입니다.

국제유통상가는 건축 연면적 9만평에 가까운 기계공구,중장비부품,차량부품,각종산업기자재부품 등

다양한 산업용품들을 유통하는 대규모유통단지로 공구상가,아파트형공장 이외에 홈플러스도 함께 있습니다.









주로 국제유통단지내에 있는 상주 직원들을 상대로 영업을 하는 집이라 크게 비싼 집은 아닙니다.

점심은 주로 식사 손님이지만 저녁에는 술 손님들도 많은지 안주감도 많은데 꽤나 괜찮아 보이는군요.




















손님들이 많아 실내를 못 찍었는데 복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밑반찬은 비교적 단촐한 편인데 김치와 깍두기는 자리에 마련되어 있어 덜어 먹으면 됩니다.

김치는 노병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겉절이 스타일이고 깍두기는 잘 익어 맛이 괜찮더군요.












세명이 닭곰탕 두개에 돼지국밥 하나 주문 합니다.

닭곰탕을 먹으러 간거라 닭곰탕으로 세개 하려다 돼지국밥이 보이기에 하나 먹어 보기로 했지요.

닭곰탕이나 돼비국밥이나 내용물을 제외한 비쥬얼은 부추가 기본으로 들어가 그런지 거의 같아 보입니다.

노병은 돼지국밥을 먹기로 해서 닭곰탕은 조금 얻어 먹어 보기만 했는데 상당히 괜찮습니다.




















안양권 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는 돼지국밥 찾아 보기가 어렵습니다.

대부분 순대국이나 돼지 부속물들로 만든 순대 없는 순대국은 많지만 돼지국밥은 잘 안합니다.

예전에는 수원 성대역 앞에 있는 부자국밥을 주로 찾아 가곤 했었는데 그곳을 가 본지도 꽤나 됐네요.


그래서 이집 돼지국밥을 먹어 보기로 한건데 이거 생각 밖으로 아주 잘 만드는군요.

잡내도 거의 없고 깔끔한 국물에 내용물도 실하고 맛도 좋아 결국 반주 한잔 했네요.

집 가까운 곳에 이렇게도 마음에 드는 돼지국밥 집이 있다니 너무 좋습니다.

잘 먹고 완탕 인증샷 한장 ㅎㅎㅎ


닭곰탕이고 돼지국밥이고 상당히 잘 하는 집입니다.

국제유통단지에서 식사 하실 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 보세요.

노병 입맛 기준이니 참고 하시구요 ㅎㅎㅎㅎ






명함이 없다기에 영수증을 올려 봅니다.


김가보쌈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92 (호계동 555-9)

031 - 427 - 4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