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소청(素晴) .... 일식 .... 안양시청앞

 

 

 

안양시청 맞은편 아크로타워 39층에 있는 일식집 "소청"입니다.

아마도 국내 최고층에 있는 일식집이 아닐까 하는데 확실한건 모릅니다.

 

 

 

 

 

 

 

 

테이블 세팅이 깔끔 합니다.

 

 

 

 

 

 

 

 

 

일식집인 만큼 각종 장식이 몽땅 왜색입니다.

걸려 있는 글들은 별거 아닌것 같구요. 

 

 

 

 

 

 

 

이집에서 가장 좋은것은 전망입니다.

39층에 있다 보니 안양 시내가 시원하니 보입니다.

멀리 수리산과 산본 아파트 단지도 눈에 들어 오는군요.

 

 

 

 

 

 

 

 

 

 

가격표입니다.

점심은 기본 25,000원부터,

저녁은 룸과 테이블이 다른데 룸은 기본 80,000원부터 시작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 주문은 점심 정식 25,000원짜리 입니다.

 

 

 

 

 

 

 

 

먼저 죽과 샐러드가 나옵니다.

 

 

 

 

 

 

 

 

모듬회 (3인분)입니다. 

선도나 씹히는 맛이 좋은편 입니다.

 

 

 

 

 

 

 

 

개인당 나온 초밥과 롤입니다.

 

 

 

 

 

 

 

조림과 오꼬노미야끼구요.

 

 

 

 

 

 

개인당 나온 꽁치구이와 튀김입니다.

튀김은 연근,새우,오징어,고구마군요.

호두도 보이네요.

 

 

 

 

 

 

 

 

알밥과 매생이국 그리고 후식입니다.

괜찮습니다.

 

이집은 맛 보다 전망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ㅎㅎㅎㅎ

종업원들의 서비스도 아주 친절하고 좋구요.

 

밤은 가격의 압박이 있으니 낮에 한번 가 보세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