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스테이크맛집 산본파스타맛집 산본 이탈리안 레스토랑 산본 만들기전문점





                                                                   산본스테이크맛집 산본파스타맛집     산본 만들기전문점




지인분과 점심을 먹으러 산본중심상가에 갔다가 만난 재미있는 상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추억 만들기 같은 상호는 많이 봤어도 만들기전문점이라니 무슨 공예품 만드는 곳인가요? ㅎㅎ

만들기 전문점은 이집 사장이 어려서 좋아해던 장난감 가게 이름이라던데 하여간 참 특이하고 재미있는 상호로군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는지 상당히 깔끔하니 좋습니다.

국가기술자격증이 여섯개나 있던데 아마도 조리 관련 자격증이겠죠?

산본중심상가 KB국민은행에서 군포시청 방면으로 조금 가서 있는 청운빌딩 3층 에 있습니다.









상당히 손님이 많아 내부 촬영은 살짤 살짝 도촬 ㅎㅎㅎ

젊고 잘 생긴 훈남 셰프 두분이 홀과 요리를 함께 하더군요.





나오면서 찍어 본 테이블 모습























가격대는 크게 높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세트로 먹는게 조금 저렴한 편이어서 스테이크 세트로 주문 합니다.











식전빵과 피클









리코타 치즈 샐러드

모양새는 괜찮은데 양으로는 조금 아쉽네요.











새우살 토마토 로제 스파게티

로제소스와 새우,해물로 만든 스파게티인데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로제소스란 크림과토마토소스를 섞어 만드는 소스인데 빛깔이 장미색 같아 로제소스라고 한다네요.









토시살 스테이크

레드와인의향과 데미그라스의 맛을 더한 특제소스를 곁들였다고 하는군요.


 









스테이크의 굽기 정도를 물어 보지 않아 이상하다 했는데 미디움레어(레어?)로 나왔네요.

주문시 별도로 이야기가 없으면 이렇게 나온다는데 이 상태가 제일 맛 있다고 하더군요.

노병이야 괜찮지만 다른 손님들은 피가 뚝뚝 떨어지면 글쎄요 ~~~~

그래도 주문할때 굽기 정도는 꼭 물어 보는게 맞는건데 ~~~

부드럽고 맛은 있었습니다.


 





후식으로는 트러플오일이 가미된 쵸콜릿

트러플오일(송로버섯오일)의 향이 상당히 진해 인상적인 맛이었어요.



산본  만들기 전문점

두 젊은 셰프가 의욕적으로 출발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한눈 팔지 않고 멋진 이탈리안 요리를 만들기 위해 더욱 정진 하여 오랫동안 잘 되면 좋겠네요.








산  본    만    들    기    전    문    점


군포시 산본동 1131-2 (산본로323번길 10-22)

070 - 7739 - 6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