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역스시맛집 산본중심상가 스시전문점 산본 마구로코다와리






                                                         산본역스시맛집 산본중심상가스시맛집   산본 마구로코다와리



카페 지인과 점심이나 하자고 산본중심상가로 나갔다 우연히 발견한 스시집 마구로코다와리

자주 다니던 길에서 처음 봐서 신장개업인 줄 알았더니 10개월이 다 되어 간다니 이건 또 뭔가요 ㅠㅠ









작년 5월에 문을 열었다는 산본역 스시전문점  마구로 코다와리

산본역 3번 출구 육교를 내려와 좌측으로 가면 만나는 스시집인데 이조갈비 건물 1층에 있습니다.

간판에 스시라는 말만 없으면 이자카야 처럼 보이는 외관 입니다 ^^*







1층 다찌에 자리를 잡았는데 2층에도 제법 넓은 홀이 있나 보더군요.

스시집에서는 다찌에 앉는게 훨씬 좋기는 하지만 포스팅용 사진 찍기에는 조금 불편 합니다.

























런치코스(12,000원)로 주문을 합니다.

스시 8pc,샐러드,미니우동,고로께로 구성 되어 있다고 합니다.











샐러드.무조림,죽과 미소된장국이 나옵니다.

음식들이 상당히 깔금하게 나와 앞으로의 식사도 기대를 갖게 만드는군요.















셰프가 직접 손님 앞에서 초밥을 말아 주기 때문에 심심치가 않으네요.

생참치,광어,연어 등으로 만든 스시가 한점 한점 눈앞에 놓여지고 바로 입안으로 쏙

토치불을 맞은 불향 나는 스시도 보이는데 특히 마지막 새우 참치는 특이하게도 파마산치즈소스를 올렸습니다.





초밥 먹는 중간에 살짝 입맛을 새롭게 하려고 하는지 방울토마토를 매실액에 절인게 나오네요.

지금 생각하니 아마도 런치코스 다 먹고 후식으로 먹으라고 놓아 준 것 같은데 하여간 미리 먹었습니다 ㅎㅎ

꼭 우메보시 같이 생겨 그런 줄 알았더니 미니토마토라고 하던데 입안을 상큼하게 재정비 해 주는 느낌 입니다.







입 큰 사람에게는 한입거리만큼 나오는 미니우동과 고소한 감자고로께

단품으로 먹어도 좋을만한 괜찮은 우동과 고로께로군요.





왜 그랬는지는 몰라도 맨 마지막으로 나온건 참치군함말이

비린내 없이 비교적 잘 만들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양은 조금 적어 보이네요.



산본 마구로 코다와리

서울에 비하면 좀 그렇지만 산본 지역으로는 꽤나 괜찮은 스시집이 생겼네요.

산본 중심상가에 있는 생참치 전문점 참치왕 양승호에서 직영하는 집이라고 하더군요.

(상호는 참치왕 양승호인데 양승호 실장은 이집 떠난지 3년도 넘었습니다)


산본에서 초밥 드시려면 한번 정도 염두에 두실만한 집으로 소개 드립니다^^*










산  본    마    구    로    코    다    와    리


군포시 산본동 1141-1 청진B/D 1층 ( 산본로 323번길 21 )

031 - 393 - 6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