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금정역맛집 금정역곱창맛집 금정역 곱창이 맛있는집 금정역 곱창집






                                                                                    금정역맛집 금정역곱창맛집    금정역 곱창집



집사람이 서울을 다녀 온다기에 친절하게 금정역으로 마중 나간 노병 

사실은 가볍게 한잔하고 싶어 친절을 가장한 음흉한 노병 ㅎㅎㅎ

집사람이 좋아하는 곱창으로 꼬입니다.











금정역 곱창집은 상호가 그냥 곱창집 입니다.

위치는 금정역 4번 출구로 나와 우회전 후 첫 사거리 코너에 있습니다.

몰디브라는 이름이 낭만적으로(?) 보이는 모텔이 있는 건물 1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ㅎㅎㅎ

벌써 문연지 2~3년은 된 것 같은데 지나다니며 보긴 많이 봤어도 방문은 처음 입니다.







바로 앞에 1인분 9,900원 짜리 크고 저렴한 곱창집이 있는데도 이집은 늘 만원입니다.

음식이 가격대도 중요 하지만 가격에 걸맞는 퀄리티도 중요 하지요.







곱창과 특양구이로 각 1인분씩만 주문 합니다.

요즘은 이 정도로도 모자르게 느껴지질 않으니 좋은건지 나쁜건지 ~~~













가벼운 밑반찬과 서비스 천엽이 나오네요.

미리 가볍게 목 축이기에 적절한 안주감이여서 좋습니다.









이집은 초벌구이를 해다 주는 집이라 조금 기다려야 되는데

그 사이에 지루하지 않게 하려는지 많은 양은 아니지만 차돌박이를 서비스로 주는군요.





부추무침이 상당히 좋습니다.

아무래도 조금은 느끼할 수 있는 곱창과는 찰떡궁합이로군요.











초벌된 곱창과 특양구이가 나왔습니다.

곱이 제대로 잘 차 있는 고소한 곱창도 좋았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특양구이도 상당히 맛이 좋더군요.

집사람도 상당히 만족해하며 맛있게 잘 먹네요.

아마도 이집은 곧 집사람 단골이 될듯 ㅎㅎㅎ



금정역 곱창집

아마도 금정역 일대에서는 제일 잘 하는 곱창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금  정  역    곱    창    집


군포시 산본동 266-10 ( 군포로735번길6 )

0 3 1 - 3 9 9 - 7 5 5 5



(지난 목요일부터 잠시 지방 여행중이라 답방을 못 드리고 있네요.화요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