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신안홍어 .... 금정역

 

 

금정역 앞에 이런 홍어집 있는거 이제서야 알았네요.

참으로 맛 있네요.

며칠전 고딩 동창들과 우연히 들렸다가 오늘 확인사살차 옆지기 살살 꼬드겨 가봤습니다.

결과는 두번 다 굳.

(물론 이건 제 입 맛 기준입니다.)

 

 

 

 

 

먹자 골목 두번째 오비캐빈 보고 들어 가시면 바로 있습니다.

 

 

 

 

 

테이블 6개밖에 없는 작은집인데 8시 반에 꽉 차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강한듯 하지만 맛으로 만회할 수 있을듯...

 

 

 

 

 

기본상 차림입니다.

홍어애와 콩나물,미나리 무침이 별미입니다.

애와 무침을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맛있습니다. 

 

 

 

 

 

 

 애도 신선하고, 무침도  ....  굳

주문은 삼합으로..

 

 

 

 

 

 

 

모양이나 때깔이 너무 좋지 않습니까?

보이는것도 아주 중요한건 아시죠?

 

 

 

 

 

 

 

이집 묵은지도 아주 좋습니다.

 

 

 

 

 

애국도 시원하니 좋습니다.

코가 뻥...ㅎㅎㅎ 

 

 

 

 

 

사장님이 홍어튀김 조금 맛 보라고 주셨는데

허허 이거 별미네요.

처음 먹는분 조금 긴장은 하셔야 될 듯.

홍어 삮힌것에 열을 가하면 조금 더 맛이 강해진다네요.

어쨋던 좋습니다.

 

 

 

홍어 좋아 하시면 한번 들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