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마포맛집/홍대맛집] 특급호텔의 퀄리티와 일반 레스토랑대의 착한가격 ....스페셜원 (THE KITCHEN SPECIAL ONE .... 메리골드호텔)

 

 

 

 

 

 

 

얼마전 모임이 있어 홍대 앞에 갔었습니다.

새로 생긴 메리골드라는 호텔 1층에 있는 스페셜 원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예전에 규수당이라고 유명한 웨딩홀 자리네요.

이곳에 베네키아 프리미어 메리골드 특급호텔이 생겼더군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상당히 정갈하고 깔끔 하군요.

화덕도 별도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홀 이외에도 별도의 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종 모임이나 회의를 하기에 상당히 좋아 보이는군요.

 

 

 

 

 

 

 

 

 

 

참고삼아 메뉴도 몇장 올려 봅니다.

개업초라 그런지 특급호텔급으로는 상상하기 어려운 저렴한 가격대로군요.

모든 가격은 세금,봉사료 포함 금액입니다.

 

 

 

 

 

 

 

 

 

이날 모임에서 마신 와인 입니다.

노병에게는 소주 빼고는 다 어려운지라 ~~~~ ㅎㅎㅎㅎ

 

 

 

 

 

 

 

 

 

 

 

 

 

애피타이져로 나온 훈제연어와 허브오일 믹스의 새우와 아보카도 그리고 참치 타타키

비쥬얼로나 맛으로나 거의 예술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노병은 특히 좋아하는 연어에 푹 빠졌습니다.

 

 

 

 

 

 

 

 

 

버섯 스프와 그린샐러드

부드럽고 고소한 스프와 향긋하고 신선한 샐러드가 입을 즐겁게 해 주는군요.

 

 

 

 

 

 

 

 

메인으로 나온 안심스테이크 입니다.

미디움으로 주문 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아주 맛있습니다.

 

 

 

 

 

 

 

 

아주 상큼한 맛의 해물 스파게티

향긋한 봄바람과 함께 바닷 내음이 ㅎㅎㅎㅎ

 

 

 

 

 

 

 

 

 

디져트와 커피

아까워서 차마 먹기가 어렵더군요.

 

이번에 홍대앞에 새로 생긴 특급호텔 메리골드

그리고 그곳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더 키친 스페셜 원

정말 착한 가격에 잘 먹고 왔네요.

일행 모두가 깜짝 놀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