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숙소

경주펜션/경주스파펜션/ 프로포즈 하면 성공율 100% 펜션 ㅎㅎㅎㅎ / 프로포즈 펜션

 

 

 

 

 

 

 

 

 

울산 대왕암을 보고 저녁 식사를 한 후 경주로 이동 합니다.

다음날 경주에 있는 주상절리를 보기로 했기에 인근에 있는 펜션에 숙소를 잡아 봅니다.

 

 

 

 

 

 

외관상으로는 평범해 보이는 펜션입니다.

평범속에 비범?

 

 

 

 

 

 

 

 

노병이 묵은 방은 방 이름은 플라토닉 인데 특이 하게도 스파가 침대 바로 옆에 있네요.

노병이야 그렇지만 젊은 분들이 놀러 오면 아주 좋겠습니다.

펜션 상호가 포로포즈이니 이런 곳에서 프로포즈 해서 실패한다면 말이 안되겠지요 ㅎㅎㅎㅎ

 

 

 

 

 

 

 

방의 나머지 부분도 깔끔하니 아주 좋습니다.

한 2박3일 꼼짝 안하고 있어도 괜찮을만한 시설입니다 ^^

 

 

 

 

 

 

 

 

펜션에서 직영하는 식당과 편의점,당구장,노래방들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이 펜션의 특징은 모든 투숙객에게 아침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넓고 깔끔한 식당에 간단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3000원만 내면 함박스텍이 추가로 제공 된다고 하는군요.

스프,계란,토스트,프렌치프라이,쥬스,샐러드 등 간단한 아침으로는 손색이 없습니다.

 

여러가지가 상당히 마음에 드는 좋은 펜션이로군요.

혹 경주 여행 가시려면 참고 하세요 ^^*

 

 

 

 

경주 프로포즈 펜션

 

경상북도 경주시 양남면 신대리 20-72

 

010-3051-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