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거제맛집 / 불고기+수육+된장찌개+생선조림+쌈밥+보리밥이 7,000원인 수불쌈보정식 / 해연

 

 

 

 

 

 

 

 

 

 이번 거제 여행은 참 착한 식당들을 찾아 다녀서 좋았습니다.

동행 하셨던 맛여행 동호회원분들도 다들 만족 하셨구요.

어제 포스팅한 집 보다 더 감동 먹은 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조금 썰렁해 보이는 외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근에 거제요트학교와 거제어촌민속전시관이 있는 곳입니다.

 

 

 

 

 

 

 

MSG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단맛도 과일로 낸다는군요.

메뉴판 대신 설명문이 붙어 있는데 잘 읽어 보시면 감동 받으실겁니다 ㅎㅎㅎㅎ

메뉴는 수불쌈보정식이 7,000원 해물수불쌈보정식이 10,000원 입니다.

 

 

 

 

 

상당히 손님이 많은 집이라 영업시간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더니 아무도 없습니다.

하루 200인분을 준비 하는데 리필 하시는 분이 많아 실제로는 150인분 정도 판매 하나 보더군요.

준비한게 다 끝나면 영업을 종료 한다니 꼭 전화로 상황을 알아 보시고 예약 후 가시는게 헛걸음 하시지 않겠네요.

 

 

 

 

 

위에 있는 사진이 수불쌈보 정식이고 아래 해물이 추가 되면 해물 수불쌈보 정식입니다.

해물도 리필이 된다고 하니 가격을 비싸다고는 절대로 못하겠군요.

 

 

 

 

 

 

 

 

 

 

 

 

 

 

 

반찬 하나 하나가 참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졌습니다.

정갈하니 맛도 좋은데 MSG 안쓰고도 제대로 맛을 내시는군요.

 

 

 

 

 

 

 

 

 

 

 

 

수육,불고기,빈대떡,고등어조림,계란찜 뭐 하나 책할 수가 없더군요.

 거기다가 모든게 다 리필이 가능하니 정말 놀랄노자입니다 ㅎㅎㅎㅎ

다만 손님이 아주 많을때는 어떤지 겪어 보지를 않아 잘 모르겠네요.

 

 

 

 

밥은 쌀밥,쌀밥 & 보리밥 반반, 보리밥 이렇게 세가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노병은 쌀과 보리 반반으로 주문 했습니다.

 

 

 

 

 

 

 

 

 

밥위에 나물을 얹어 잘 비벼 먹습니다.

밥위에 불고기나 수육을 얹어 먹으니 훨씬 맛있는데요?

그릇을 싹 비우고 나니 정말 숨도 못 쉬겠습니다 ㅎㅎㅎㅎ

 

 

 

 

 

거기다 숭늉과 눌은밥도 나오네요.

정말 가격대비 대박집입니다.

거제 가시면 꼭 들려 보세요.

예약필수 아시죠?

 

 

 

 

 

해    연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816

055-682-1158

010-4470-4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