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거제별미 / 상상초월의 거대 빅버거를 만나 보세요 / 상상속의 집 / 빅버거

 

 

 

 

 

 

 

 

 

 거제 2일째 비가 오는군요.

오후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서울로 돌아 가기로 합니다.

간단히 식사를 하고 가자는 의견들이 많은데 거제 명물인 빅버거를 먹어 보자는군요.

요즘 노병의 마음 가짐은 안 먹어 본거면 무조건 먹어 보자입니다 ㅎㅎㅎㅎ

 

 

 

 

 

 

 

 

상상을 강조 하는걸 보니 상상속의 집이라는 관광호텔인가 봅니다.

관광호텔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위치는 아주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네요.

 

 

 

 

 

 

 

이집은 모든것이 상상속에 이루어지나 봅니다 ㅎㅎㅎㅎ

24시간 이용 가능한 노래방도 있군요.

 

 

 

 

 

 

 

 

 

 

 지심도와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거제 최고의 절경이라는데 비가 와서 조금은 아쉽습니다.

어떻든간에 전망 좋은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복불복 버거 한번 먹어 볼까요? ㅎㅎㅎㅎ

가격은 만만치가 않은데 4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라니 넘어갑니다.

 

 

 

 

 

 

 

정말로 어마어마한 크기의 빅버거가 등장 합니다.

지름이 23cm나 된다는데 8조각으로 잘라져 나오는군요.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노병의 핸드폰(G2)을 옆에 놓아 봅니다.

 

 

 

 

 

 

 

 

 

 

 

두툼한 패티와 양배추,양상치,토마토,양파 등 내용물도 대단 합니다.

가격은 조금 높은듯 하고 맛은 아주 특별하다고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괜찮습니다.

노병은 한조각 먹으니까 벌써 배가 꽉 찬 느낌이 들더군요.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 하실때 또는 연인들끼리 거제여행 갔을때 특별한 경험으로 드셔 보시면 좋겠네요.

기념 사진도 찍으시고 내기도 하시고 좋은 추억을 남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