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안양중앙시장맛집/ 재래시장에서 먹어 보는 정겹고 맛있는 순대곱창 / 실비식당 예산집

 

 

 

 

 

양꼬치 집을 나와 그냥 갈수는 없죠?

2차로 중앙시장 순대국집인 대전집에 갔다 일하는 아주머니에게 문전박대 당하고 (주인 아주머니가 쫓

나오셨지만  한번 상한 마음 ㅠㅠ) 차선으로 찾아간 같은 안양중앙시장명물 순대곱창골목입니다.

 

 

 

 

 

 

30군데가 넘는 순대곱창집들이 있어 어느집을 갈까 망서리게 되는 곳이지요.

노병이 예산집으로 들어 갔더니 뒤따라 오던 일행들 그럴 줄 알았다네요.

노병 처음 가는 집인데 ㅎㅎㅎㅎ

 

 

 

 

 

아주 멋지게 잘 생기신 친절한 부부가 하시는 집

이 골목에서 손님들도 제일 많은 듯 합니다.

 

 

 

 

 

1인분에 7,000원인데 배가 부르다고 4명이 2인분만 주문하는 만행을 ~~~~

그래도 웃으시며 주문을 받아 주시는 사장님이 너무 미남이시더군요.

사모님은 더 미인이십니다 ㅎㅎㅎㅎ

 

 

 

 

 

 

 

 

무슨 2인분이 이렇게 푸짐한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노병이 순대곱창을 잘 안 먹는건 예전에 먹을때 잡내 때문에 그랬던건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밥도 볶아서 먹어 봅니다.

순대곱창이나 볶음밥은 밖에서 미리 조리해서 가져다 줍니다.

순대곱창은 1차 조리후 안으로 가져다가 더 끓여 먹게 되고 볶음밥은 아예 볶아다 줍니다.

 

 

 

 

 

 

상당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재래시장에서 먹는 순대곱창,정말 저렴하고 괜찮네요. 

안양중앙시장에 가시면 순대곱창골목 꼭 한번 들려 보세요.

예산집도요 ㅎㅎㅎㅎ

 

 

 

 

거의 철시 상태인 시장의 모습이라 조금 썰렁해 보이기도 합니다만

언제 가도 정겹고 즐거운 그리고 값 싸면서도 맛있는 많은 음식들이 우리들을 즐겁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