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제주대정맛집 / 돈까스와 해물누룽지탕의 환상적 만남 / 신선식당

 

 

 

 

 

 

 

 

 

 제주 여행중 묵었던 산방산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이 적극 추천 하셔서 들려 본 집입니다.

개업한지가 얼마 안되었다는데 노부부가 운영 하시는 신선식당 입니다.

남편분은 수십년간 큰 호텔 주방장을 하셨다는군요.

 

 

 

 

 

 

간판으로 보아서는 해물누룽지탕이 메인인 것 같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이지만 전날 미리 예약을 하고 들려 봅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된 집답게 상당히 깔끔합니다.

제일 반가운건 연애하지 마시요 ㅎㅎㅎㅎ

 

 

 

 

 

메뉴는 간단합니다.

해물누룽지탕과 돈까스 그리고 그걸 조합한 음식 뿐입니다.

 

 

 

 

 

 

   

 

 반찬도 정갈하니 좋습니다.

밑반찬 하나 하나에도 다 정성이 담겨 있군요.

 

 

 

 

 

 

수제돈까스와 누룽지탕입니다.

세명 정도가 식사로나 안주로 먹기에 적합하네요.

돈까스가 두툼 하면서도 아주 부드럽고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해물누룽지탕

꽃게,해삼,새우,홍합 등 해물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고 구수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누룽지는 직접 만들어 쓰신다는데 바삭하니 좋으네요.

 

 

 

 

 

수제돈까스누룽지탕

해물누룽지탕과 돈까스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메뉴로군요.

돈까스와 누룽지탕의 환상적인 조화가 아주 인상적인 그런 맛이였어요.

 

 

 

 

 

서구포축협과 모슬포버스터미날 옆에 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1423-21

064-794-9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