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박달시장맛집/ 왕소금을 뿌려 굽는 맛있는 한우 구이 / 안양왕소금구이

 

 

 

 

 

 

 

 친구 사무실에 들렸더니 점심이나 같이 하자고 하네요.

점심으로는 조금 거하게 느껴지지만 인근에 있는 안양왕소금구이에 갑니다.

이집은 작년에 세상을 떠나신 부친께서 꽤 좋아 하시던 집인데 근 2년만에 들려 본 것 같으네요.

 

 

 

 

국민은행 박달동 지점 맞은편 박달시장 입구에 있습니다.

바로 옆에 남원추어탕이 조금 아래 건너편에 만복순대국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정육식당이라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이집은 불값이나 상차림비 같은 비용이 없는 집이지요.

 

 

 

 

밑반찬도 괜찮은 편입니다.

게장도 나름 괜찮습니다.

 

 

 

 

불이 조금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만 넘어 갑니다.

 

 

 

 

왕소금 팍팍 뿌린 소고기가 나왔습니다.

꼭 조미료를 뿌려 놓은 것 처럼 보이는데 이집 고기 참 괜찮은 편입니다.

 

 

 

 

소고기는 조금씩 구워 먹는게 맛있고 좋습니다.

1인당 한두점씩만 구워야 하는데 조금 많이 올려 놓았네요.

맨 아래 사진에 보이는 선지 해장국이 서비스로 항상 나오는데 상당히 맛있습니다.

 

 

 

 

 

낮인데다 같이 한 친구가 장로님이시라 반주 없이 깔끔하게 점심만 먹습니다 ㅎㅎㅎㅎ

20년이 넘은 가격대비 참 맛있는 집이어서 그런지 단골 손님도 꽤 많은 집이지요.

박달동에서 저렴하고 편안하게 소고기 드시기에 아주 괜찮은 집입니다 ^^*

 

 

 

(호계동에 있는 평촌왕소금구이와는 비슷한 컨셉인데 두집이 체인이나 분점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