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인덕원맛집/인덕원조개구이맛집/ 인덕원 무한리필 조개구이 잘하는집 / 조개 까고 까고

 

 

 

 

 

 

 

 

아주 오래간만에 인덕원 조개구이 조개까고까고를 방문 했습니다.

노병이 베트남 간 사이에 카페 벙개가 있었는데 후기를 보니 가고 싶어 그날 참석 못했던 회원님들과 여기서 뭉칩니다.

 

 

 

 

 

 

 

 

인덕원역 4번 출구에서 5분 쯤 직진 해서 학의천 인덕원교 바로전에 우측으로 돌면 있습니다.

오후 2시 30분 부터 개점하니 상당히 일찍 문을 여는 집이라 낮술 하기도 좋습니다 ㅋ

 

 

 

 

 

19 禁

조까고는 이집 상호를 줄여서 말하는겁니다.

친구에게 조까고 있으니 조까고로 오라면 화 안낼까요?

ㅋㅋㅋㅋ

 

 

 

 

 

 

예전에는 조개를 엄청나게 많이 주고 다 먹으면 리필해 주고 했었는데 지금은 처음 주는

 조개의 양을 줄이고 꼭 더 먹고 싶은 조개를 중심으로 리필해 주어서 로스도 줄이고 만족도도 높였답니다.

 

 

 

 

 

 

요금은 잘 보시면 이해가 가능 하실겁니다.

???는 계절 해산물을 나타내는건데 요즘은 석굴이 나온다고 하네요.

우리 일행은 조,까,고 세트 중에서 고(4인이상) 세트로 먹습니다.

 

 

 

 

 

조개는 전량 국내산은 아니지만 주문 즉시 수족관에서 건져 세팅해 주는 스타일입니다.

냉동 조개는 전혀 없고 활조개만 쓰는 집이라 아무래도 맛이 다르지요.

 

 

 

 

 

 

 

 

 

셀프바에는 각종 샐러드,오뎅,홍합탕 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양념된 소고기와 돼지고기도 있고 각종 컵라면도 무제한 제공 됩니다.

 셀프바만 이용해도 소주 먹기는 큰 불편이 없겠군요.

 

 

 

 

 

 

 

무한리필 조개구이 1차분이 나옵니다.

각종 조개에 곰장어와 새우가 나오는데 더 필요하면 리필해 줍니다.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데 젊은 분들이라 참 잘들 드시네요.

노병은 조용히 앉아 아주 조금씩 먹습니다 ㅎㅎㅎㅎ

 

 

 

 

 

 

한참 먹다 보니 조개찜이 나오는군요.

사실 노병은 구워 먹는 것 보다 찜으로 먹는것도 좋아 합니다.

맛이야 아무래도 구이가 낫겠지만 누가 구워주지 않는 한 번거롭기도 하거든요.

이날이야 노병은 손 하나 까딱 안하고 먹기만 했습니다 ^^* ㅋ

 

 

 

 

 

 

해물라면도 꼭 먹어야 한다면서 오뎅 국물에 해물 남은것과 컵라면을 넣어 끓이네요.

이집에 별도로 해물 라면도 있지만 이렇게 먹으면 추가 요금 없이 해물 라면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주인이 해물 칼국수가 맛있다고 서비스로 한그릇 주는군요.

이거 아주 개운하니 작품이네요 ~~~~

 

 

 

 

주인은 싫어 하겠지만 너무 이른 시간에 갔더니 조용하니 좋습니다 ㅎㅎㅎㅎ

이집만 가면 너무 과식하게 되어서 문제인데 젊은 분들이야 마음 놓고 배 한번 두드려 보세요.

인덕원 일대에서 조개로 원없이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들려 보시길 ~~~~

 

(안양점이라고 되어 있지만 체인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