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대야미막국수/ 더운 날씨에 먹으면 좋을 대야미 막국수 집 / 천서리 비원 막국수

 

 

 

 

 

 

 

대야미에서 47번 국도를 타고 수인산업도로 쪽으로 가다 보니 못 보던 막국수 집이 생겼더군요.

언제 한번 가 봐야지 하고 벼르던 중 미국 가기 며칠전 때마침 만난 빙고님과 함께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 봅니다.

수인산업도로 양촌 IC 조금 못 미쳐 있는 천서리 비원 막국수이고  맞은 편에 방일 해장국이 있습니다.

 

 

 

 

 

 

 

 

 

 

 

 

 

 

천서리 막국수로 봤는데 정확 하게는 천서리 비원(庇源) 막국수로군요.

도대체 저렇게 쓰는 비원은 무슨 뜻인지 모르겠군요.

 

 

 

 

 

 

초란을 팔고 있네요.

잘 몰라서 그런데 초란이라는게 저렇게 많이 나오는건가요?

 

 

 

 

 

 

 

 

 

 

늦은 시간이고 조금은 외지다고 봐야 해서 그런지 조금 한산 합니다.

 상당히 넓직하니 비교적 깔끔한 집이로군요.

 

 

 

 

 

 

 

 

 

 

 

 

능이버섯 백숙이 메인인 집 같으네요.

가격은 평균 정도 되는 것 같고 원산지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메밀도 국내산을 쓴다고 하시던데 그런것도 써 놓으셔야죠 ㅎㅎㅎ

 

 

 

 

 

 

 

 

따끈한 육수가 나옵니다.

고기 육수인데 구수하니 괜찮습니다.

해산물도 뭔가 들어 간다고 했는데 기억이 안 나는군요.

 

 

 

 

 

 

 

 

 

 

 

 

 

 

편육 한접시 하고 물막국수 하나,비빔 막국수 하나 주문 합니다.

백김치와 무김치가 나오는데 좋습니다.

 

 

 

 

 

 

 

 

 

 

 

 

편육도 나름 괜찮습니다.

반주를 안해서 그런가 딱 그만큼 아쉽기는 합니다.

 

 

 

 

 

 

 

 

 

 

 

 

 

 

물막국수 입니다.

국물이 시원하니 괜찮습니다.

 편육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ㅎㅎㅎㅎ

 

 

 

 

 

 

 

 

 

 

 비빔 막국수 입니다.

양념이 적당히 잘 되어 있어 좋습니다.

 

나오면서 사장님께 여쭈어 보니 국내산 메밀 70% 함량이라고 하더군요.

그건 잘 모르겠고 하여간에 한끼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막국수였습니다.

 

 

천 서 리 비 원 막 국 수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사동 475-1

031-438-5588

 

 

 

 

행정구역상으로는 안산시 상록구로 나오지만 군포 대야미로 보시는게 낫습니다.

그래서 대야미 막국수 집으로 표기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