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맛집/ 칼칼하고 맛있는 명태조림이 있는 곳 / 안방코다리생선

 

 

 

 

 

 

 

 

 

 작년에도 한번 포스팅 했던 산본 안방코다리생선 입니다.

두서너달전 쯤인데  며느리가 매콤한게 먹고 싶다고 해서 데리고 갔었죠.

 

 

 

 

 

 

저녁으로는 많이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거의 보이지 않지만 상당히 손님이 많은 집입니다.

주인이나 종업원이 상당히 친절해서 더욱 정겹고 맛있는 집이지요.

 

 

 

  

 

가격대는 적당해 보입니다.

네식구라 명태조림 작은거 하나하고 모둠생선구이 작은걸로 주문 합니다.

 

 

  

 

 

 

 

 

 

 

반찬은 깔끔한 편입니다.

그리고 이집은 기름 안바르고 구운 김을 주는데 맛있습니다.

 

 

 

 

 

명태(코다리) 조림입니다.

상당히 매콤한 편인데 맛있게 매운 맛이지요.

짜증나게 맵기만 하고 맛이 없는 집도 있는데 이집은 괜찮습니다.

 

 

 

 

 

속살이 아주 실하니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김에다 싸서 먹어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다만 요즘 코다리조림 맛이 많이 평준화된 느낌이 오더군요,

명태간장조림 체인점들이 생긴후에 일어난 일인데 아마도 같은 레시피를 쓰는 집들이 많은가 봅니다.

 

 

 

 

 

모둠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메뉴에 쓰여 있는대로 나오지는 않은 것 같은데 괜찮습니다.

아마도 고등어,꽁치,가자미,이면수 등이 아니었나 싶네요.

노병은 생선구이 안주를 좋아 하는지라 아들과 한잔 하느라 이후 사진이 없더군요 ㅎㅎㅎㅎ

 

 

언제가도 기분 좋게 잘 먹고 나올 수 있는 집입니다.

산본이마트 대각선 방향 에스톤하우스 건물 1층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