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평촌스시맛집 평촌역스시맛집 평촌 스시제이 ( 스시 J )






                                                                              평촌스시맛집 평촌역스시맛집    스시제이




동생이 오래간만에 점심이나 하자고 해서 들려 본 평촌 스시제이(J)

평촌에서는 상당히 스시를 잘 하는 집으로 알려져 있는 집인데 방문은 처음 입니다.











평촌 스시제이는 평촌 이마트 대각선 방향 금강스마트 상가 대로변 1층에 있습니다.

같은 건물에 스타벅스와 우리은행, KEB 하나은행도 함께 있는 건물 입니다.







11시 30분 부터 영업을 하는데 손님이 엄청 많다기에 11시 45분쯤 들렸는데 겨우 마지막 한자리 남았네요.

조금만 늦었어도 대기줄에 서서 최소한 20분 정도는 기다릴 뻔 했는데 다행 입니다 ㅎㅎㅎ

오후 3시부터 5시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 하시구요.















상당히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더군요.

모둠사시미가 마음에 들던데 점심이라 다음을 기약하고 연인은 아니지만 커플셋트로 주문 합니다.











기본 샐러드와 미소장국,락교와 초생강이 준비 됩니다.

동생이 단무지를 부탁하니 별도로 가져다 주더군요.

샐러드는 조금 성의가 부족해 보이네요.







모둠초밥 12 pcs와 연어롤 8 pcs가 먼저 나왔습니다.

보이는게 너무 좋아 안 먹어봐도 대충 맛을 짐작 하겠더군요.







연어캘리포니아롤 8 pcs

동생이 거의 다 먹었는데 상당히 잘 만드는 연어롤 입니다.







모둠초밥 12 pcs

광어,점성어,연어,생새우,소라,참치 초밥이 각 2 pcs 씩 나옵니다.

 사리에 비해 네타가 길고 커서 사시미 좋아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더 좋겠네요.







미니우동

면도 좋고 국물도 맛있는 편이라 단품으로 먹어도 좋겠네요.







게맛살이 넉넉하게 들어 가 있는 마끼

빨리 먹어야 한다기에 빨리 먹었더니 기억이 잘 안나는군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새우튀김이 나왔습니다.

상당히 큰 새우를 잘 튀겨왔는데 고소하고 바삭하니 좋으네요.

먹는 내내 한잔 생각이 나서 갈등이 많았는데 가볍게 반주 한잔 곁들일걸 그랬나 봅니다 ㅎㅎㅎ




평촌스시맛집 스시제이

안양권에서는 가격에 비해 상당히 스시를 잘 만드는 집입니다.

평촌역 인근에서 초밥 드시기에 아주 좋은 곳으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









스    시    제    이

( 스  시  J )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46 (시민대로 311)

031 - 421 - 8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