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군포맛집 금정역맛집 찜을 시키면 조개탕이 공짜? 군포복아구찜해물탕원조집






                                                                         군포맛집 금정역맛집    군포복아구찜해물탕원조집




요즘 금정역 쪽에서 군포맛집,금정역맛집으로 급 부상한 군포 복아구찜해물탕원조집

10년 이상 이런 저런 집들이 들어와 영업을 했지만 1~2년 내에 문을 닫던 곳인데 이번은 다르네요.

이집에서 모임이 있어 들려 봅니다.











군포복아구찜해물탕원조집은 금정역 먹자골목 맨끝 모텔촌에 있습니다.

간판 큰집치고 맛집 드문데 이집은 상당한 인기몰이를 하는 집이니 특이 합니다.







오후 6시 30분 현재 가게는 만석 입니다.

8시 정도 되니 조금씩 자리에 여유가 생기기 시작 하더군요.









가격대는 일반 해물탕 집이나 비슷 합니다.

다만 찜요리를 주문하면 조개탕을 서비스 한다고 되어 있네요.





밑반찬은 그만저만 합니다.

김치는 없고 무채무침이 있네요.









모둠찜을 주문 했더니 서비스 조개탕이 나왔습니다.

조개들이 싱싱해서 그런지 비쥬얼이 아주 좋습니다.









서비스 조개탕이라고 하지만 20,000원을 받아도 좋을만한 양과 퀄리티네요.

내용물이 충실하고 국물도 시원해서 이 조개탕만으로도 소주 몇병은 거뜬 하겠더군요,











모둠찜 중짜리 입니다.

아귀,꽃게,문어,낙지,쭈꾸미,오징어 등 해물과 야채,콩나물 등이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상당히 매콤하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적당히 칼칼하니 맛이 괜찮더군요.











밥을 볶아 주기도 하는데 아주 맛있게 잘 볶아 왔습니다.

밥 안주 맛있으면 큰일 나는데 조개탕,찜,밥 모두가 괜찮습니다.



군포복아구찜해물탕원조집

신흥해물찜 집이지만 군포맛집,금정역맛집으로 손색이 없네요.

손님이 많은 집은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는걸 잘 보여 주는 집입니다.

금정역 인근에서 모임이나 회식을 하실 일이 있으시면 들려 보실만한 좋은 집이로군요.









상호가 뭔지 간판이나 명함에서는 제대로 알기가 어렵네요.

영수증에 나오는 등록된 상호는 복아구찜해물탕원조집이로군요.

뭔 상호가 이리 긴건지ㅎㅎㅎㅎ






군 포  복  아  구  찜  해  물  탕  원  조  집


군포시 금정동 45  - 11 (군포로 707번길 20 )

0 3 1 - 4 5 8 - 5 5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