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중식맛집 아메리칸 스타일의 중식맛집 가로수길 차알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중식맛집     가로수길 차알




주원이를 데리고 성남비행장에서 열린 에어쇼를 참관한 후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들린 집입니다.

가로수길에 있는 챠알이라는 중국레스토랑인데 정확하게는 아메리칸스타일의 중국집 입니다.

미국 가면 가끔 아메리칸스타일의 중식집을 들려 본 기억이 있어 망설이지 않고 선택




미국에서 들려 본 아메리칸스타일의 중국집 포스팅 보기 : http://blog.daum.net/leehungkyu/495









식당 이름인 차알(Cha R)의 뜻이 궁금 했었는데 알고 보니 별거 아니네요.

미국 유학파 오너의 성과 레스토랑의 첫자인 R이 결합된 것이라고 하더군요.











중국집이라기 보다는 팝 스타일의 가볍고 밝은 레스토랑 입니다.

오후 3시가 다된 늦은 시간이라 손님은 많지 않았지만 인기있는 집이라는 느낌은 강하게 오더군요.











아메리칸 스타일의 중국집이다 보니 메뉴도 생소한게 많습니다.

가격대는 일반 중국집에 비해 살짝 높은 느낌이 드는데 특히 소주가 없어서요 ㅎㅎㅎ













웰컴푸드로 나온 춘권 모양의 과자인데 바삭하고 고소하니 좋습니다.

인원수만큼 준다는데 주원이 것도 하나 나왔네요 ㅎㅎㅎ







청경채마늘볶음

고진교 열렬신도인 노병이 중국집 가면 아주 좋아하는 야채요리 입니다.







주원이 용으로 주문해 본 차이니즈소프트오물렛슈림프

중국 가면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계란요리인데 괜찮습니다.









씨푸드앤랍스터쏘스

여러가지 해산물을 볶아 내 온 해물요리인데 중국집 잡탕 정도 보면 됩니다.

다만 오리지널 해물잡탕과는 스타일이나 맛이 많이 다르기는 합니다.





주원이용 공기밥









몽골리언비프

미국식 중식요리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굴소스에 볶은 소고기요리









레몬크림슈림프

이집 특유의 레몬크림소스를 얹었다는 새우튀김요리

새우가 상당히 큰 편인데 바삭하게 잘 튀겨서 맛이 좋더군요.







그만그만했던 게살볶음밥

요즘 불향나는 볶음밥 먹어 본게 언제인지 ㅠㅠ



가로수길 중식맛집 차알
미국식 중식맛집으로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정통 중국식 음식과는 차이가 좀 있겠지만 나름 괜찮습니다.
요즘 직영점이 여러군데 생기던데 미국식 중식 관심 있으시면 한번 들려 보실만 합니다^^*







가 로 수 길    차    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5-15번지 ( 압구정로4길 13-9 )

0 2  -  3 4 4 3  -  1112

영업시간 11 : 30  ~  23 : 00





TIP


서울에어쇼( SEOUL  ADEX 2017)
















































2017 서울 에어쇼를 주원이와 조금만 보았습니다.

사전 예비지식 없이 갔다 이리저리 주차할 곳 찾아 다니다가

주차하고 셔틀 타고 가니 이미 점심시간이라 전시된 항공기만 봅니다.

사람이 어찌나 많고 바람이 많이 부는지 조금만 보고 바로 철수

그래도 어린 주원이가 어찌나 좋아 하는지 ㅎㅎㅎ


중학교 다닐때 본 에어쇼가 생각 나더군요.

지금 동부이촌동쪽 백사장에 네이팜탄도 투하해 불기둥을 만들었었는데 ~~~~

흑석동 쪽 강변에서 에어쇼를 보며 박수를 치던 추억이 되살아 나는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