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군포순대국맛집/산본순대국맛집/만복순대국 산본점



                                                                          군포순대국맛집 산본순대국맛집  만복순대국 산본점




안양권에서 순대국 잘 하는 집들이 여러군데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노병 입맛에 맞는

순대국집을 고르라면 아마도 박달동에 있는 만복순대국을 고르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달동에 본점과 아들이 하는 1호점이 있었는데 노병집 인근에 만복순대국 산본점이 생겼다기에 들려 봅니다.



만복순대국 포스팅 보기 : http://blog.daum.net/leehungkyu/1256







만복순대국 산본점은 산본사거리에서 산본래미안아파트 방향으로 첫골목에 있습니다.

예전에 은혜칼국수라는 집이 있던 자리인데 바로 앞이 슬기공원이고 다음이 래미안아파트 입니다.





가격이 비교적 괜찮습니다.

특히 소주가 3,000원 순대 작은것 한접시에 7,000원이니 좋으네요.









토요일 11시경 혼밥하러 들렸더니 손님은 몇테이블 없이 조용 합니다.

문연지 3개월 정도 되었다는데 이날보니 포장 손님들이 상당히 많다군요.

















밑반찬이 상당히 깔끔한게 마음에 듭니다.

사실 혼밥하러 가면 상차림을 혼자 받는다는게 미안 하기도 하지요.







펄펄 끓는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순대국이 상당히 정갈해 보이는게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 보다 훨씬 내용물이 푸짐 합니다.

순대와 부속고기가 넉넉하게 들어 있는데 잡내도 전혀 없이 좋으네요.

들깨가루가 조금 들어가 있는데 국물도 아주 부드럽고 구수하니 맛있습니다.





순대국을 거의 다 먹었을때 머릿고기를 조금 가져다 주는군요.

만복순대국은 순대국을 주문하면 대개는 머릿고기를 가져다 주는데

이날은 없길래 이집은 안주는건가 했더니 지금 막 삶았다고 하더군요.

조금 일찍 갔으면 머릿고기는 구경도 못할뻔 했네요 ㅎㅎㅎ



만복순대국 산본점

검색해 보면 만복순대국이라는 상호가 상당히 많이 보이는데 박달동 본점과

박달동 1호점 이외에 산본점만이 유일하게 만복순대국 계열이라고 하더군요. 

허접한 노병의 입맛 기준이지만 만복순대국의 순대국은 참 맛있습니다.

만복순대국 산본점은 노병 집에서 도보 5분 거리이니 좋으네요 ^^*











만    복    순    대    국    산  본  점


군포시 산본동 207-31 ( 산본로 386번길 93-1 )

0 3 1 - 3 9 1 - 5 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