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 일식/산본중심상가일식/산본김수사



                                                                  산본일식 산본중심상가일식    산본 김수사




산본에서 노병이 제일 애정 하는 일식집 김수사

매년 변함없이 1년이면 거의 7~8회 정도 가는 것 같으니

여러 식당을 다녀야 하는 맛집 블로거로서는 상당히 좋아 하는 집 맞습니다.

고교동창 모임이 늘 여기서 열리고 가족들과도 종종 들리지요.

주원이에게 건배를 가르친 집인데 좋은 하빠 맞나요? ㅎㅎ







산본 김수사는 원광대병원 응급실 뒷쪽 청우B/D 3층에 있습니다.

같은 건물 2층에는 중화요리집 연화산(連花山)이 있습니다.











산본 김수사는 김동일 셰프가 운영하는 집으로 개업 8년차 입니다.

노병이 블로그 시작한 해에 같이 시작해서 잘 알지요 ㅎㅎ












노병이 먹는건 늘 거의 일정 합니다.

점심에는 김수사정식(18,000원) 저녁에는 생선회 특(35,000원)을 먹습니다.

둘 다 산본 지역으로서는 가성비 최고의 메뉴들 입니다.



















죽,회무침 등 간단한 곁들이음식으로 가볍게 한잔 하다 보면 메인회가 바로 나옵니다.

그런데 요즘 곁들이음식(스끼다시)이 예전 보다는 조금 줄어든 것 같더군요.











메인인 모둠회가 나왔습니다.

광어,도미,참치인 것 같은데 숙성도나 퀄리티가 가격대비 아주 좋습니다.

고교 동창 모임이 7년째 이집에서 계속 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한데 친구들도 늘 만족해 합니다.









도미대가리구이와 전어구이가 나옵니다.

금년 들어 처음 먹어 본 전어인데 크기도 괜찮고 맛있네요.

새우와 야채를 볶은 곁들이 음식도 맛이 괜찮습니다.











2차분 회와 해산물이 나옵니다.

참치회와 연어회 그리고 전복,소라,문어 등 이 보이는군요.

사장님 서비스인 금가루가 들어간 금소주도 나오는데 서비스는 늘 좋지요 ㅎㅎㅎ









참치회 서비스가 한번 더 나오고 새우튀김이 나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일식집에서 새우튀김이 나오면 요리는 끝이고 식사가 나온다는 신호이지요.










생선맑은탕에 알밥으로 마무리 합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산본 일식맛집 산본 김수사

언제가도 가성비 좋은 일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다만 일식집은 단골 프리미움이 있는게 보통이니 노병 같은 경우는 조금은 다르겠지요?

만약 마음에 안드시면 사장님께 노병 이야기를 해 보세요. 잘 해 주실겁니다 ㅎㅎㅎㅎ











산  본    김    수    사


군포시 산본동 1129 청우B/D 3층 ( 산본로 323번길 4-7 )

0 3 1 - 3 9 1 - 3 1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