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

세인트루이스맛집/세인트루이스식당/캐년카페(Canyon Cafe)



                                                        세인트루이스맛집 세인트루이스식당   캐년카페(Canyon Cafe)




추수감사절을 이용하여 뉴욕에서 날아 오신 블친님을 세인트루이스 공항에서 다시 배웅하고  쇼핑을 갑니다.

쇼핑이래야 거창한 쇼핑이 아니고 노병이 좋아 하는 아이 쇼핑,그리고 뭔가 먹는 것 ㅎㅎㅎ











이날 선택된 식당은, 물론 딸이 고른 곳이지만 세인트루이스 린드버그대로에 있는 멕시코식당 캐년카페

미국의 대표적 명품백화점이라는 삭스 피프스 애비뉴(Saks Fifth Avenue)내에 있는 곳인데 음식이 좋다더군요.









블랙프라이데이 이틀후라 그런가 일요일이라 그런가 손님이 꽤 많습니다.

아니 백화점 자체에는 그다지 손님이 많은 편은 아니었으니 인기있는 식당은 맞나 봅니다ㅎㅎ















캐년 카페의 메뉴판

뭔지는 잘 모르지만 포스팅 할때마다 들여다 보며 공부를 하기도 합니다.









Coyote Margarita

이집 마가리타가 맛있다기에 한잔 마셔 봅니다.

데킬라 베이스의 칵테일인데 프로즌(Frozen) 상태에 빨대가 꽂혀 나왔네요.

상큼하니 맛있던데 은근히 취기가 올라 오는게 몇잔 연거푸 마시면 많이 취하겠더군요.

코로나 맥주는 집사람이 마셨구요 딸은 아빠 대신 기사 하느라 ㅎㅎㅎ









컬러플한 칩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색에 따라 재료나 맛이 조금씩 다르더군요.

살사 소스를 찍어 먹는데 무료라고 대충 주는게 아니고 맛이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3 Street Tacos

Fish,Vesetable,Shrimp 세가지를 각각 또르띠아에 싸서 나오는 타코요리인데 깔끔하니 좋으네요.







Carnitas Platter

멕시코식 돼지고기 요리로 아보카도로 만든 과카몰리와 라이스가 함께 나옵니다.







Applewood Smoked Pecan Salmon

사과나무로 훈연한 연어요리로 시금치,고구마,호두 등 조연들도 좋으네요.







계산할때 종업원이 가져다 준 막대형 후식

밀크 초콜릿 맛이 나는 막대사탕 비슷한데 달콤 합니다.



세인트루이스 멕시코식당 캐년 카페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하니 좋아 보입니다.

기회가 되면 다시 들려 보고 싶을만한 좋은 식당으로 찜 합니다.





C    A    N    Y    O    N        C    A    F    E


1707 S Lindbergh Blvd.St. Louis MO 63131

3 1 4 -  8 7 2 - 3 4 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