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돈까스맛집/산본볶음우동맛집/산본쉐프돈까스


                                                                  산본돈까스맛집 산본볶음우동맛집   산본 쉐프돈까스




미국 사는 외손자가 한국 나올때는 먹고 싶은걸 줄줄 외고 옵니다.

삼겹살,치킨,돈까스,갈비,짜장면,설렁탕 등 대부분 사는 곳에서 먹을 수 없는 것들입니다.

지금은 고등학생이 되어 노병이 미국가면 새로운 식당 데리고 다니느라 미리 스터디를 많이 합니다.


대부분들 그러시겠지만 손자를 보다보면  뭘 사주면 좋아할까 하는 생각을 우선 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요즘 노병 포스팅의 삼분지 일 정도는 아무래도 주원이와 가는 식당들이 차지하게 되는군요.

아직은 어려서 맵거나 특이한 음식은 안 먹으니 식당 선정에 고려할 사항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오늘은 요즘 가끔씩 들려보는 산본에 있는 돈까스집인데 주원군도 꽤나 좋아하는 집입니다.

쉐프돈까스라는 상호를 가진 집인데 2005년에 문을 열었다니 벌써 15년 정도 된 집이네요.











산본 쉐프돈까스는 산본공고 건너편 산본 8단지와 9단지 사이 궁내동 주민센터 앞에 있습니다.

위치가 썩 좋은 자리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오랜 세월 상당한 인기를 끄는걸 보면 다 이유가 있겠죠?

영업시간이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이고 연중무휴라고 써 있는데 명절도 하는지는 모르겠군요.

기름을 교체하는 시간이라 그런지 오후3시30분부터 오후4시까지 30분간 브레이크타임이 있습니다.













게시해 놓은 글들을 읽어 보니 아주 괜찮은 집입니다 ㅎㅎㅎ

대부분의 업소들이 이렇게 할거라고 믿지만 특히 이곳 같은 동네 장사는 속일수가 없겠지요.











한참 시간대에는 웨이팅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노병은 최근 세번을 갔는데 그 중 두번은 길지는 않았지만 대기를 했었네요.

다만 대기할때 미리 주문을 받기 때문에 너무 오래 허기지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영업신고증을 보니 2005년도에 문을 열었네요.

잠시 상호가 달랐었다고는 하던데 하여간 꽤나 오래된 집입니다.

문제는 이동네에서 20년을 넘게 산 노병은 왜 이집을 몰랐던걸까요?

근처에 주원이 데리고 갈만한 돈까스집이 있나 검색해서 찾아낸 집입니다 ㅎㅎㅎ















돈까스집이지만 우동 종류와 파스타 종류도 있습니다.

맥주도 있는데 소주가 없는게 노병에게는 옥에 티 ㅎㅎㅎ










주원이 주려고 주문했던 돈까스정식

돈까스정식에는 등심돈까스에 생선까스와 小우동이 함께 나옵니다.

고기가 두툼하고 튀김도 잘 되어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생선까스하고 우동은 밑에서 설명 드립니다.









고구마치즈롤까스 + 小우동

고소하니 맛있던데 식감 때문인지 주원군 입맛에는 불합격 ㅎㅎㅎ











정통 일본식 로스까스 + 小우동

역시 투툼하니 제대로 잘 만들어 온 품격있는 돈까스 ㅎㅎㅎ

그동안 숱하게 다녔던 이름난 돈까스 집들에게 하나도 안떨어지는 퀄리티입니다.

그런데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이니 이집이 왜 인기가 있는건지 미루어 짐작이 갑니다.







주원이 없는 어느날 지인과 들렸을때 지인이 주문했던 세트 A(9,500원)

등심돈까스 + 올리브유 볶음우동으로 된 구성입니다.









이건 노병이 주문했던 세트 B (9,500원)

세트 A하고 다른건 등심돈까스 대신에 생선까스 + 볶음우동입니다.

생선까스를 동태로 만든다는데 생선살이 두툼하니 참 잘 만들었습니다.

시판용 생선까스 사다 튀겨 주는 집하고는 근본이 틀리더군요.







올리브유로 볶았다는 볶음우동입니다.

이집 가면 이걸 주문해 드시는 분들이 많던데 면발도 좋고 칼칼하니 맛있네요.

전부터 먹어 보고 싶었지만 맵다고해서 주원이 때문에  못먹어 봤었는데 참 괜찮습니다. 









쉐프돈까스에서 돈까스 메뉴에 딸려 나오는 小우동입니다.

이날은 같이 간 지인 맛 보시라고 별도로 한그릇(3,000원) 주문해 봤습니다.

우동을 단품으로 주문해 먹어도 괜찮을만큼 준수한 맛입니다.

그리고 이집 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도 괜찮습니다.



산본 쉐프돈까스

비교적 외진 곳에 있는 곳인데도 인기가 있는 까닭이 있네요.

산본에서 돈까스나 볶음우동 드셔 보시려면 들려 보실만한 곳으로 추천 ^^*









산  본    쉐    프    돈    까    쓰


군포시 산본동 1151 ( 고산로 515 )

0 3 1 - 3 9 6 - 7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