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군포] 메밀국수가 맛있네요 ~~~ .... 화진포 메밀막국수

 

 

 

수리산 산행후 가끔 들리는 집입니다.

체인점이기는 하지만 음식이 깔끔하고 괜찮아서 소개 드립니다.

 

 

 

 

 

 

 

 

 

산본 8단지와 9단지 사이 군포국제교육센터 상가동 1층에 있습니다.

2층에는 중국요리점 "아향"이 있는 집입니다.

 

 

 

 

 

 

 

 

 

 

 

세달만에 가 봤는데 아직은 예전 가격 그대롭니다.

더 올리지만 않는다면 그냥 적당한 가격 같습니다.

 

 

 

 

 

 

 

 

 

기본상 차림입니다.

명태식해 맛이 괜찮습니다.

 

 

 

 

 

 

 

 

메밀전병입니다.

고소하니 아주 괜찮습니다.

 

 

 

 

 

 

 

들깨수제비와 딸려 나오는 보리밥입니다.

수제비에 들깨와 버섯을 넣어서 아주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비빔 막국수 입니다.

메밀면에 명태식해가 어우러져 매콤,새콤 합니다.

 

 

 

 

 

 

 

 

시원한 동치미 국물과 어우러져 새콤 하면서도 개운한 물 막국수 입니다.

너무 담백한게 흠이라면 ㅎㅎㅎㅎ.  노병은 조금 느끼한걸 좋아 하나 봅니다.

그래서 막국수에 고기 한점도 없는집은 미워 합니다. ㅎㅎㅎㅎ

 

 

 

 

 

 

 

 

 

 

메밀국수(소바)입니다.

이거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물론 제 입맛 기준입니다만 , 시원하니 아주 좋더군요.

산행 후라 그럴수도 있었겠지만 국물도 좋고 맛도 산뜻 했습니다.

아마도 이집 다시 올땐 이 메밀국수 찾아 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