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메기 원두막 .... 2012.10.28

 

 

 

오늘은  가을 단풍 아름다운 백운산을 보고 고구마를 한고랑 캤습니다.

일 조금하고 먹는건 많이 ㅎㅎㅎㅎ

 

 

 

 

 

 

 

 

오메기 저수지 뚝방 넘어 백운산이 보입니다.

카메라 탓만 해야겠네요 ㅎㅎㅎ

 

 

 

 

 

 

 

 

원두막 가는길

단풍도 곱지만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낙옆도 많이 떨어졌군요.

 

 

 

 

 

 

 

노란 은행잎이 너무 곱지요?

 

 

 

 

 

 

 

 

대충 대충 잘 자라 주고 있습니다.

아욱,근대에 상추, 무,배추 ....

 

 

 

 

 

 

 

 

 

고구마 세고랑 중 한고랑만 수확 합니다.

대충 길렀더니 크기 각각,모양 각각,색깔 각각 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2~3박스 캐냈습니다.

 

 

 

 

 

 

 

 

 

 

 

 

 

 

 

 

 

일 조금 했으니 먹어줘야죠?

야채는 원두막표랍니다.

배 빵빵해서 훌라 한판

이겼습니다 ㅋㅋㅋㅋ

 

Beautiful Sun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