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메기 원두막

 

 

 

 

오래간만에 오메기 원두막 사진입니다.

일 코딱지 만큼 하고 고기 실컷 먹었지요 ㅋㅋㅋㅋ

한우 2.2 Kg을 여섯명이 먹었는데 30%는 남았네요 ㅠㅠ

 

 

 

 

 

 

 

 

이번 태풍에 나무가 원두막을 덮쳤네요.

다행히 살짝 비켜 수세미만 덮쳤군요.

예쁜 수세미 꽃 보여 드릴려고 했는데 ~~~~

 

 

 

 

 

 

 

지지난 주와 지난주에 심은 배추와 무

오늘은 알타리와 시금치를 좀 심었네요.

 

 

 

 

 

 

 

 

 

 

 

 

 

 

 

 

직접 가꾼 재료들로 즉석에서 주로 만든 음식들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만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