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송파구맛집/잠실역맛집]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최상급의 생태탕 집 .... 다미해물탕

 

 

 

 

 

 

 

지인분으로 부터 점심이나 먹으러 가자고 연락이 옵니다.

조금 이른 점심을 먹으러 출발 했는데 행선지가 잠실이네요.

 

 

 

 

 

 

 

 

잠실역에서 교통회관 쪽으로 조금 가다가 좌측으로 들어 가면

한신코아 오피스텔이라고 있는데 그곳 1층 상가에 있는 다미해물탕이라는 집입니다.

 

 

 

 

 

 

 

 

오전 11시 조금 넘어 들어 갔는데 벌써 손님이 꽤 있네요.

주 5일만 영업 하고 토,일요일은 쉰다는 건방진 멋쟁이 집이기도 합니다.

(미리 예약 손님이 있는 경우에는 토요일도 한답니다.)

 

 

 

 

 

 

 

 

워낙 손님이 많은 집이라 상을 미리 세팅해 놓았더군요.

생태탕으로 4인분을 주문 합니다.

 

 

 

 

 

 

 

 

 

특이한 밑반찬들 입니다.

꽁치 통조림으로 만든 묵은지 지짐은 이걸로만 밥을 먹어도 충분 할것 같았고

전혀 짜지 않고 맛있는 깻잎이나 양념간장과 같이 놓여 있는 구운 김도 눈길을 끕니다.

 

 

 

 

 

 

 

 

 

 

생태탕이 나왔습니다.

4인분이라 그런지 상당히 큰 냄비에 나오는군요.

미나리부터 먹기 시작 합니다.

 

 

 

 

 

 

 

 

 

생태가 아주 신선하고 부드럽습니다.

미나리와 콩나물에 민물새우까지 곁들여진 국물은 칼칼한게 아주 시원하니 좋으네요.

맛좋은 곤이까지 많이 들어 있으니 저녁 같으면 소주 몇병은 먹겠네요.

 

 

 

 

 

 

정말 열심히 맛있게 먹었는데 1인분 정도는 남은것 같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생태탕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최고 같아요 ^^

 

 

 

 

 

 

 

 

 

문앞에 식혜를 놓아 두었네요.

직접 만든다는 식혜가 참 맛있더군요.

12시가 가까워지자 정신 없이 손님들이 밀어 닥칩니다.

잠실역 근처로 가시면 한번 들려 보실만한 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