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사당역맛집] 아줌마 부대의 입맛을 사로 잡은 명품 추어탕 .... 남원추어탕

 

 

 

 

 

 

 

다녀온지 달반쯤 되었네요.

카페골목님 포스팅 보고 궁금했던 집인데 잠시 들려 볼 기회가 생겼었지요.

 

카페골목님 포스팅 보기 : http://blog.daum.net/projung21/352

 

 

 

 

 

 

 사당역에서 이수역 방향으로 왼쪽으로 가는 길인데

큰길가가 아니라 좌측 첫 골목으로 쭉 가시다 보면 있는 집입니다.

추어탕 앞에 남원이 붙는 집들이 많다 보니 긴가민가 싶습니다.

 

 

 

 

 

 

 

키페골목님 포스팅에는 아줌마 부대가 대거 앉아 계시든데 이날은 ㅠㅠ ㅎㅎㅎ

많이들 계시던데 카메라 들이 대기가 어려워 자리 빌 때 마다 찍었습니다ㅋㅋㅋ

 

 

 

 

 

 

가격이 상당히 착한 집이네요.

튀김 중 짜리와 추어탕으로 주문해 봅니다.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겉절이들과 젓갈이 아주 괜찮습니다.

물론 탕집의 기본인 깍두기도 아주 좋구요.

 

 

 

 

 

 

 

 

부추,들깨,산초 등 곁들이 향신료와 야채들도 있습니다.

매콤하고 칼칼한 청양고추도 입맛을 돋구워 줍니다.

 

 

 

 

 

 

사진 상태가 많이 안 좋으네요.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양으로 나왔지만 맛은 아주 바삭하니 좋습니다.

이미 꽤나 마시고 왔지만 소주가 연신 잘 들어 갑니다 ㅎㅎㅎ

 

 

 

 

 

 

 

 

국물이 걸죽하고 구수 합니다.

국물 맛이 잘 배어 있는 시래기 맛도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추어탕 맛도 비교적 평준화 되었지만 이집 참 깔끔하니 맛있게 하네요.

아줌마들 많이 오신다기에 구경 삼아 갔지만 ( ㅎㅎㅎ 농담입니다) 아줌마 부대 몰릴만 합니다.

부추와 청양고추 적당히 넣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사당역이나 이수역 쪽에서 추어탕 드시려면 이집 한번 가 보세요.

비교적 마음에 드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