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메기 원두막 .... 2012. 12. 23

 

 

 

 

요즘 너무나도 바쁘네요 ㅎㅎㅎㅎ

연말이기도 하고 별안간 집안에 큰일이 생겨 내년 2월말까지는 정신이 없을듯 합니다.

오늘은 백운산 산행도 못하고 겨우 원두막에서 점심만 먹었습니다.

 

 

 

 

 

 

 

 

 

 

 

 

 

 

 

 

 

 

과메기,꼬막,생굴 등 푸짐한 안주에 맛있게 한잔 ....

청국장이 특히 좋았네요.

캐나다에서 온 친구 녀석,26일날 돌아 가는데 여기 와 보더니 가기가 싫은가 봅니다.

모두 다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당분간 자주 못 찾아 뵙고 답글 못 달더라도 용서해 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