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군포맛집/안산시맛집] 속풀이의 지존,막강 해장국을 소개 합니다. .... 방일해장국 군포점

 

 

 

 

 

 

 

안양권에만도 방일 해장국이라는 상호의 집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카페 회원들간에 어느 방일 해장국이 더 잘하냐 하는 논쟁이 벌어졌었죠.

그 당시 거론 되었던 집이 이집과 성남쪽 청계산점이였었는데 두집 다 궁금 했었죠.

결론은 청게산점이 낫다고 났었지만 그곳은 멀고 이곳은 가까우니 군포점을 들려 봅니다.

 

 

 

 

 

 

 

 

 

발안쪽으로 가는 39번,47번 국도와 수인산업도로가 교차하는 양촌 IC 인근에 있습니다.

군포 쪽에서 발안 방면으로 가다 보면 양촌 IC 조금 못미쳐 왼편 길 건너 입니다.

 

 

 

 

 

 

 

12시가 조금 안되서 그런지 자리가 꽉 차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외진 위치로 봐서는 상당히 손님이 많은 집이지요.

 

 

 

 

 

 

 

 

비교적 간단한 메뉴판이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적당하니 좋으네요.

 

 

 

 

 

 

 

 

 

 

 

상당히 괜찮은 김치,깍두기에 청양고추와 마늘장아찌가 나오는군요.

아주 깔끔하고 산뜻한 맛입니다.

 

 

 

 

 

 

 

 

위에 설명서에 나온대로 소스를 제조해 봅니다.

사진은 조금 그러네요 ~~~~

 

 

 

 

 

 

 

 

 

내장탕 입니다.

하얀 국물이 아주 진하면서도 담백 하네요.

내용물도 아주 충실한데 소스에 찍어 먹으니 좋습니다.

 

 

 

 

 

 

 

 

 

이번에는 해장국 입니다.

선지와 내포가 상당히 많이 들어 있어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네요.

역시 진하고 깔금한 맛이 아주 괜찮습니다.

 

 

 

 

 

 

 

오늘도 완탕 인증샷 입니다.

아주 잘 먹었습니다.

 

방일해장국은 전국적인 체인망을 가진 상당히 큰 프랜차이즈 음식점입니다.

그런데 음식을 보니 체인 하고는 거리가 멀어 보이네요.

나오며 주인에게 물어 보니 음식은 독자적으로 만들고 있답니다.

그래도 체인 해장국 집 치고는 아주 훌륭한 편이더군요.

다른집하고 비교는 못해 봤지만 이 정도면 아주 착하고 좋은집 같습니다.

나름 좋았어요 ^^* ㅋㅋㅋ

 

 

 

 

 

 

 

12시 조금 넘어 나왔는데 주차장 보니 ~~~~와우 !!!

음식만 잘 하면 위치는 무시 되지요.

 

 

 

 

 

 

 

 

아마도 군포와 안산 접경인 모양이네요   

상호는 군포점인데 주소는 안산시로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