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금정역] 금정역 앞에서 편하게 한끼 식사 드셔보시지요 .... 고향집

 

 

 

 

 

 

 

가끔 요기도 할겸 반주도 할겸 들리는 밥집입니다.

오래간만에 들려봤더니 주인이 바뀌었네요.

 

 

 

 

 

 

자유문고 건너편 김안경 길로 들어가서 편의점 있는 첫 사거리에서 우측 50 미터쯤에 있습니다.

편의점 있는 사거리는 오징어나라,로하스치킨 등이 있는 사거리지요.

 

 

 

 

 

 

 

홀은 없이 방으로만 되어 있고 테이블 7~8개 정도 있는 집입니다.

일대 밥값들이 대부분 비슷한데 보통 수준의 가격대네요.

 

 

 

 

 

 

 

 

 

 

 

 

밑반찬들이 비교적 깔끔 합니다.

맛도 적당하니 괜찮습니다.

 

 

 

 

 

 

 

제육볶음 (1인분)

식사 겸 안주로는 최고의 메뉴이죠 ㅎㅎㅎ

 

 

 

 

 

 

 

 

고등어조림 (2인분)

고등어나 갈치조림은 2인분부터 주문이 됩니다.

양념은 괜찮은데 아무래도 주재료는 동네 수준의 고등어입니다.

 

 

 

 

 

 

 

계란후라이는 별도로 부탁을 했더니 만들어 주셨네요.

백반집에서는 이런건 하나 처음부터 나오면 최곤데 말입니다.

노병은 계란후라이 주는집은 무조건 맛집이라고 하는데 안타깝습니다 ㅎㅎㅎㅎ

 

 

 

 

 

 

 

 

 

김치찌개 (1인분)

다섯명이 들어가서 제육 하나,고등어조림 둘 이래가지고 먹다가

회원 한분이 늦게 오시는 바람에 김치찌개로 하나 더 주문해 봅니다.

 

금정역 근처에서 편하게 한끼 식사 하실만 한 곳입니다.

안주삼아 한잔 하기도 괜찮구요.

적당한 곳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