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안양역/안양1번가]떠먹는 피자가 인기 있는 착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 파스타 팩토리 (Pasta Factory)

 

 

 

 

 

 

 

 

저렴하고 맛있게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곳이 일번가에 있다기에 출발해 봅니다.

농협 안양역지점 인근 아트박스 3층에 있는데 공장 같은 실내 장식이 이채롭습니다.

 

 

 

 

 

 

 

 

 

3층이다 보니 조금은 불편한 점도 있지만 대신에 아주 넓찍 합니다.

차이나 팩토리로 자꾸만 잘못 부르게 되는군요 ㅎㅎㅎㅎ

 

 

 

 

 

 

 

 

 

 

 

 

늦은 오후라 손님은 많지 않습니다.

안전모를 쓰고 계신 손님들도 있었지만 노병이 쓰기에는 ㅎㅎㅎㅎ

안전모에 쓰여 있는 번호가 주문 테이블 번호인것 같더군요.

 

 

 

 

 

 

 

 

 

상당히 크고 넓은 주방이 개방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적당한 선으로 보이지만 아직 음식은 못 본지라 뭐라 하기는 좀 그러네요.

 

 

 

 

 

 

 

 

주문은 주방쪽 카운터에 가서 하시면 음식은 자리로 가져다 주더군요.

휴지와 피클은 기본으로 가져다 주고 나머지는 셀프로 직접 가져가야 합니다.

 

 

 

 

 

베이컨 포테이토 팬 치즈 피자

이집 피자들은 잘라 먹는게 아니라 떠 먹는 스타일로 나옵니다.

노병은 이렇게 먹는게  좋은데 상당히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처음 먹어 보는 색다른 스타일의 파스타입니다.

산뜻한 소스맛이 괜찮은 냉파스타 입니다.

 

 

 

 

 

 

 

 

바베큐 플레이트

닭날개튀김과 닭가슴살요리,감자튀김과 야채샐러드가 함께 나오는데 안주로 아주 좋겠네요.

 

 

 

 

 

리틀 콤포져가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까르보나라 파스타

상당히 고소한게 제법 잘 만들었네요.

 

이집은 체인점인 줄 알았더니 아니라고 하네요.

개업한지 5개월 정도 됐는데 각종 소셜이나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것 같더군요.

잘 검색 하시면 저렴하고 맛있게 이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라스트 오더 오후 10시)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674-97 3층

031-469-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