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중심상가맛집] 산본에서 먹을만한 돼지갈비집 .... 이조숯불갈비

 

 

 

 

 

 

 

 딸이 떠나기 전날 꼭 돼지갈비를 먹고 가겠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집 근처 산본중심상가에 있는 이조숯불갈비로 가 봅니다.

 

 

 

 

 

 

 

 

산본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조금 오시면 2층에 이집이 보입니다.

한때는 상당히 이름 났던 집인데 요즘은 조금 조용한 듯 하더군요.

 

 

 

 

 

 

  

 

 

 

 상당히 규모가 큰 집입니다.

돼지갈비로 3인분 주문 합니다.

 

 

 

 

 

 

 

 숯불은 성형탄에 참숯이 몇개 섞였네요.

돼지고기에는 참숯이 아주 좋지만은 않다고 하더군요.

 

 

 

 

 

 

 

 

 

 

 

 

 

대형업소이다 보니 밑반찬이 비교적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그런데 작은 집들 손맛이 느껴지는 그런 맛 보다는 뭔가 정형화 된 그런 느낌이지요.

 

 

 

 

 

 

 

 

 

 

 

요즘 제대로 된 돼지갈비 쓰는 집은 거의 없다 보니 그러려니 합니다.

목살 양념구이라고 쓰면 큰일 나나요? ㅎㅎㅎ

 

 

 

 

 

 

 

 

그래도 상당한 맛을 내는 집입니다.

이 정도면 이 인근에서는 빠지지 않을 집인데요 ~~~

 

 

 

 

 

 

 

고기를 먹으면 주문 가능한 맛배기 냉면

아주 시원 합니다 ^^

잘 들 먹고 일어 섭니다.

 

 

 

 

 

 

 

 

마지막 입실 가능 시간은 9시 50분이고 11시까지 하는군요.

나오다보니 입구에 페브리즈가 있어 감탄 합니다.

이런 마인드는 참 좋은건데 다른 업소도 이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