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메기원두막,백운산,청계산

 

 

 

 

 

 

 

 

9월달 원두막,백운산,청계산을 간단하게 올려 봅니다.

워낙 자주 가는 곳이라 이거 저거 섞어 대충 보관용으로 ㅎㅎㅎㅎ

 

 

 

 

 

 

 

 

 

 

 

 

 

 

 

 

 

 

금년에는 농사꾼에서 추방 됐어요 .

너무 일을 안했더니 ㅠㅠ

대신 먹고 마시는 건 최고 ㅎㅎㅎㅎ

 

 

 

 

 

 

 

 

 

 

 

 

 

 

 

원두막에서 백운산 아지트는 사브작 왕복 1시간 반

역시 아지트에서는 먹고 마시기가 주특기

내려가 원두막에서 밥을 먹어야 하니 간식으로 조금만 먹지요.

 

 

 

 

 

 

 

 

 

 

 

 

 

 

 

 

 

 

 

 

 

 

 

 

 

 

 

 

 

 

 

 

 

 

가끔은 청계산으로도 가 봅니다.

청계사 방향으로 가다 비밀 코스로 한바퀴,역시 왕복 한시간 반정도 걸리지요.

내려 오다가 주로 들리는 진부촌

이렇게 먹으니 운동 하나 마나겠죠? ㅎㅎㅎㅎ

 

 

 

진부촌

 

의왕시 청계동 산 66

031-426-5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