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인천맛집/경기 남부 맛집

[동탄맛집] 크림 파스타를 중국집에서 짬뽕으로 먹었네요 ㅎㅎㅎㅎ .... 동탄 뽕차이

 

 

 

 

 

 

 

 

 

얼마전 지인분들과 카페 회원님 만나러 동탄을 다녀 올 일이 있었습니다.

점심 시간이 돼서 무얼 먹을까 하던 중에 눈에 띈 뽕차이

아마도 체인점 같던데 마침 주차 하기도 좋고 신장개업이라 깔끔 하기도 하고 해서 들어가 봅니다.

 

 

 

 

 

 

 

 

신도시에 새로 만든 집이여서 그런지 외관부터가 아주 깔끔 합니다.

춥지 않을때는 저 야외의자에 앉아 한잔 해도 좋겠더군요.

 

 

 

 

 

 

 

아무래도 퓨젼스타일의 중식집이니 젊은분들이 많이 다니시겠죠?

그래서 실내 장식이 젊은분들이나 아이들에게 맞도록 되어 있더군요.

 

 

 

 

 

 

 

 

 

가격이 그다지 비싼집은 아닌듯 합니다.

어찌보면 싼듯하고 어찌 보면 아닌것 같고 ㅎㅎㅎㅎ

대체로 저렴한 편으로 봐야겠네요 ^^*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양파에 단무지,양배추초절임 까지는 알겠는데 난데 없는 옥수수맛탕이 나왔네요.

보통은 음식 다 먹으면 디저트로 주는건데 배 고프니 미리 요기 좀 하라는 모양입니다 ㅎㅎㅎㅎ

 

 

 

 

 

 

 

간단하게 요리 하나 먹어 봅니다.

유린기(18,000원)인데 큰 기대 없이 한입 먹어 봤는데 이거 괜찮네요.

닭도 바삭하니 잘 튀겨졌고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은 저 소스도 일품이로군요.

가격대비로 봐서 상당히 잘 하는 유린기로 봐야겠는데요?

 

 

 

 

 

 

 

식사는 각자 주문 하기로 했더니 각양각색이로군요.

이건 일행 중 한분이 주문 하신 해물크림뽕(8,000원)

해물이 들어간 크림짬뽕인가 본데 맛도 그렇고 영낙없는 해물크림파스타로군요.

중국집에서 먹어 보는 크림파스타라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맛은 좋은 편이였습니다.

 

 

 

 

 

 

 

이건 쟁반짜장(5,000원)입니다.

해물을 넣어 만들었는데 가격대비 상당히 좋으네요.

보통 해물쟁반짜장은 2인분 기준으로 12,000원 정도 하지요.

1인분으로 만들어 주는 데 양도 좋고 맛도 아주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해물짬뽕

비교적 신선하고 충실하게 재료를 사용한 괜찮은 짬뽕이로군요.

욕심이라면 약간의 불맛만 더 가미 된다면 정말 좋았을 좋은 짬뽕이네요.

 

참 기분 좋게 잘 먹었습니다.

일부러야 모르겠지만 동탄 신도시에서 식사 하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려 보세요.

특히 어린 자녀들이 있으시면 더욱 좋겠네요.

 

 

 

뽕  차  이

 

화성시 반송동 27

 

031-8015-3913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하고 배달은 안합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