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대림대/대림대학인근주점/ 맛있는 안주와 함께 하는 정겨운 주점 / 항아리

 

 

 

 

 

 

 

 

 

카페 지인분과 한잔하러 들려 본 집입니다.

이마트 건너편에서 비산성당 뒷길로 가는 구길로 대림대 거의 다 가서 있는 집입니다.

 

 

 

 

 

 

 

2년전 항아리라는 체인점으로 시작한 모양인데 지금은 아니라는군요.

지금 주인은 새로 개업한지 한달 정도 되었답니다.

 

 

 

 

 

 

 

 

아주 깔끔하니 좋습니다.

부부가 같이 하시니 아무래도 사람 쓰는것 보다는 깨끗 하겠지요? ㅎㅎㅎㅎ

 

 

 

 

 

 

대학가 인근이라는 지리적 위치로 봐서는 가격대가 조금 높은듯 합니다.

그러나 나오는 음식으로 봐서는 상당히 가성비 괜찮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국과 샐러드가 아주 마음에 들더군요.

이걸로만 먹으래도 노병은 잘 먹는데 ~~~~ ㅎㅎㅎㅎ

 

 

 

 

 

 

 

 

처음 주문한 스팸,제육,후라이,주먹밥 ㅎㅎㅎㅎ

제목은 길지만 술 안주로는 요기까지 가능한 이만한게 드물지요.

제육볶음 맛이 유난히 좋아 물어 보니 이집 주방을 보시는 주인 아저씨, 상당히 큰 업소의 주방을 아주 오랫동안 보시다가

이제는 자기일이 하고 싶으셔서 자그마한 업소를 한번 해 보시는거라네요.

어쩐지 ~~~~

 

 

 

 

 

 

처음 온 손님인데 새우튀김도 적당량 서비스 주시는 센스 ㅎㅎㅎㅎ

이런거에 노병 그냥 안 있습니다.

 

 

 

 

 

그래서 주문한 연어 샐러드

노병의 연어사랑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지요.

 

 

 

 

그랬더니 다시 한번 간재미찜을 서비스로 응수 하시는군요 ~~~~

이러다가 밤 새울것 같아 여기까지 ㅎㅎㅎㅎ

 

음식을 담당 하시는 솜씨 있고 넉넉한 인심의 사장님이나 한 미모 하시는 상냥한 여사장님이나

정말 정겹고 훈훈하게 한잔 하기에는 최고로군요.

위치가 조금 외져서 그게 좀 문제인데 인근에 계시면 한번 들려 보실만한 아주 좋은 집이였어요.

애주가 노병이 한바탕 분위기는 만들었으니 노병 이야기하면 아마도 잘 해 주시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