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

미국식당/ 싱싱한 랍스터 요리가 맛있는 해산물 식당 / 레드랍스터 / Springfield,IL

 

 

 

 

 

 

 

 

 

오늘 포스팅 하는 Red Lobster는 미국 전지역에 있는 유명한 해산물 체인 식당입니다.

바다가 멀리 떨어져 있는 스프링필드에서는 꽤 괜찮은 식당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전에도 한번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점심 초대를 받아 가 봅니다.

 

 

 

 

 

 

 

 

상당히 넓고 큰 대형 식당입니다.

무척 추웠던 시기인데 그나마 이날은 조금 푹했네요.

 

 

 

 

 

 

 

수족관에는 상호에 걸맞는 바닷가재들이 즐비 합니다.

따라서 가재 요리는 냉동 가재가 아닌 생물을 쓰겠네요.

 

 

 

 

 

 

맨 위 사진에 보이는 분은 70 이 훨씬 넘으셨는데도 종업원으로 계시는 여자분이십니다.

몇년전만 해도 직접 음식을 나르시더니 이날은 안내만 하시는군요.

 

 

 

 

 

 

 

 

 

 

메뉴판 일부만 공개 합니다 ㅎㅎㅎㅎ

이런집들 요리 가짓수가 우리나라 중국집 처럼 엄청 많아요. 

 

 

   

 

 

식전주도 한잔 해 봅니다.

피냐 꼴라다라는 아름다운 칵테일 입니다.

노병은 운전 하느라 콜라로 만족 합니다 ㅠㅠ

 

 

 

 

 

레드 랍스터에서 주는 식전빵

무한리필인데 엄밀히 이야기 하자면 빵이 아니고 체다 비스킷 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한데 약간은 짠맛이 느껴지는 것이 흠이지요.

 

 

 

 

 

 

 

 

애피타이져로 주문한 신선한 가든 샐러드(메인에 딸려 나옴)와 랍스터 피자 ( $ 10.29 )

토마토,야채등과 랍스터를 토핑으로 넣어 만든 피자가 아주 고소하니 맛있네요.

 

 

 

 

 

 

노병이 먹은 Wood - Grilled Lobster,Shrimp and Scallops ( $ 24.49 )

이번에는 스테이크 대신 해산물을 주문해 봤네요.

바닷가재와 새우,관자를 구워다 주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밥(rice pilaf)도 조금 나오네요.

 

 

 

 

 

 

 

 

Bar Harbor Lobster Bakes ( $26.99 )

가재와 새우,홍합등을 넣어 만든 해산물 요리인데 이것도 좋습니다.

 

 

 

 

 

 

Shrimp and Wood-Grilled Chicken ( $ 8.49 )

새우,닭고기,볶은밥등이 나오는 괜찮은 점심 메뉴 입니다.

 

해산물을 취급하다 보니 미국으로서는 비교적 중상급 식당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비교적 우리 입맛에도 괜찮은 곳이니 혹 미국 가시면 한번 들려 보실만 하네요.

 

 

RED LOBSTER

 

2696 South Dirksen Parkway

Springfield,IL 62703

 

www.redlobs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