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대전맛집

삽교맛집/예산맛집/ 대한민국 최고의 재래시장 국밥집 / 삽교 한일식당

 

 

 

 

 

 

 

 

 

 1년에 꼭 한번 피해 갈 수 없는 날, 집사람과 여행을 가야 하는 날입니다.

그렇다고 집사람 생일이나 결혼 기념일 그런 날도 아닙니다.

이번에는 집사람 동창분 내외까지 합세해서 1박2일 충청도로 떠나 봅니다.

 

 

 

 

 

 

 

 

 

출발 하자마자 아침 식사를 위해 첫번째로 찾은 식당은 예산 삽교에 있는 한일식당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국밥에 관한 한 상당히 유명한 집이지요.

문밖에는 커다란 가마솥에서 국물이 펄펄 끓고 있네요.

 

한일식당 먼저 포스팅 보기 : http://blog.daum.net/leehungkyu/877

 

 

 

 

 

 

 

 

 

장날 전날과 장날 이틀만 영업 하는 특이한 집입니다.

삽교장이 2일장이니 매 1일과 2일이 이집 영업일이지요.

한달에 12일 영업하는 이해 못할 집이기도 합니다 ㅎㅎㅎㅎ

 

 

 

 

이집 김치,깍두기는 정말 맛있는 편입니다.

국밥집에서 김치,깍두기 맛 없으면 정말 문제가 많지요.

 

 

 

 

 

밥이 참 좋습니다.

이집은 밥을 따로 달라고 미리 이야기 안하면 토렴으로 가져다 주니 유의 해야 합니다.

 

 

 

 

 

 

 

 

 

이른 아침인데도 한그릇을 다 먹었습니다.

언제가도 좋은 그곳.... 삽교의 한일식당 이였습니다 ^^*

 

 

 

오전 8시부터 영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