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동래구맛집 / 지리산 흑돼지 생고기 무한리필 대박집 / 도니돈

 

 

 

 

 

 도니돈

 

 

 제가 부산쪽 블로거님들 포스팅을 보다 보면 군침을 흘리는 곳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제일 눈에 띄던 집이라 도니돈인데 그래서 얼른 가 봅니다.

 

 

 

 

 

 

 

지리산 자락인 산청,함양 흑돼지를 취급 한다는 도니돈입니다.

장소는 주소만 갖고 택시를 타서  설명이 어려우니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구요.

 

 

 

 

 

 

 

 

제대로 된 흑돼지라면 가격이 대박 입니다.

국내산 일반 돼지 삼겹살 보다도 훨씬 저렴 합니다.

 

 

 

 

휴일의 이른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나올때 보니 꽉 차더군요.

역시 싸고 맛있는데 손님이 없으면 말이 안되지요.

 

 

 

 

 

 

 

 

 

 

 

 

 

 

 

무슨 한정식집도 아닌데 반찬이 이렇게도 많이 나오나 모르겠습니다.

대충 세 보아도 30가지는 되는 듯 한데 하나 하나가 다 괜찮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일단 기분이 좋아지는게 감이 아주 좋으네요 ㅎㅎㅎ

 

 

 

 

 

무한리필 흑돼지 오겹살입니다.

1인당 19,000원인데 이날 세번을 리필 했으니 ㅎㅎㅎㅎ

 

 

 

 

 

 

 

고기가 두툼하니 아주 좋습니다.

국산 지리산 흑돼지에 냉동육이 아닌 생고기 냉장육입니다.

 

 

 

 

 

 

 

 

식감도 아주 좋고 먹는 맛이 아주 남다릅니다.

아주 소주 여러병이 순식간에 없어지더군요.

 

 

 

 

 

 

 

마무리용 후식 냉면과 잔치국수도 괜찮습니다.

 

 

 

 

 

 

 

조금 무리해서 된장밥까지 했더니 숨도 못 쉬겠네요.

그런데 행복끼니님 참 잘 드시네요 ㅎㅎㅎㅎ

 

부모님과 따님이 함께 운영을 하는 집이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음식이나 서비스가 흠 잡을데가 없어요.

맛있는 지리산 흑돼지 한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

 

 

 

도  니  돈

 

부산시 동래구 아시아드대로 205  (온천동)

051-507-7668

 

 

 

광안리 바닷가 모래밭에서 한잔 더 하고 찜질방으로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