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광안리맛집/민락횟집/ 24K 황금막장으로 유명한 거제횟집 / 광안리 거제횟집

 

 

 

 

 

 광안리 거제횟집

 

 

 

 광안리 찜질방에서 1박을 한 후 인근에 있는 거제횟집으로 가 봅니다.

이집도 특허를 낸 24K황금막장으로 아주 유명한 집이지요.

 

 

 

 

 

 

 

 

 

 

 

 

 

입구에 걸려 있는 24K 황금막장 특허증

그 효능도 같이 써 있는데 효능을 떠나 그 기막힌 착상에 박수를 ㅎㅎㅎㅎ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어 창밖으로는 시원하게 바닷가를 조망 할 수 있습니다.

눈 내리는 겨울날 다시 한번 와 보고 싶은 집입니다.

 

 

 

 

 

 

관광지 치고는 적당해 보이는 가격이로군요.

우리는 45,000원짜리 B 코스로 2인분을 주문 합니다.

자연산회와 황금막장은 이 B 코스부터 나온다고 하는군요.

 

 

 

 

 

 

 

 

 

 

 

 

 

 

 

 

 

그만 그만한 괜찮은 곁음식들이 계속해서 나옵니다.

이게 다냐구요? 아직 멀었습니다 ㅎㅎㅎㅎ

 

 

 

 

 

 드디어 이집의 명물 특허 받은 24K 황금막장이 나왔습니다.

오징어먹물을 이용하여 만들었다는데 검게 보여도 전혀 짜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이집 사장님 외할머니가 순창고추장전통기능인이시라는데 외할머니의 조선된장을 기본으로 만든답니다.

부산커피갤러리의 골드카프치노,평사리 가는길의 황금회, 거제횟집의 황금막장

부산이 금이 많은 도시인가 봅니다 ㅎㅎㅎㅎ

 

 

 

 

 

 

 

 

 

2차분 곁음식(스끼다시)가 계속해서 나옵니다.

오징어 만두가 특이 하면서도 맛있더군요.

 

 

 

 

 

 

 

 

드디어 메인인 회가 나왔습니다.

원형접시에는 도미와 농어가,사각접시에는 도다리와 게르치(노래미)가 나왔습니다.

양도 만만치 않게 잘 나왔고 회의 선도도 나무랄데 없이 상당히 좋은 편이더군요.

 

 

 

 

 

 

 

 

 

 

황금막장과 고추냉이를 이용해서 먹어 보는 각종 회들

그동안은 고추냉이에 간장으로 주로 먹었었는데 황금막장으로 먹어 봐도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특히 나이가 들수록 고정관념을 깨고 세상을 넓게 봐야 하는 모양입니다.

세상에는 먹는 방법도 참 가지가지 많지요? ㅎㅎㅎㅎ

 

 

 

 

쏘달이라는 잔으로 소주도 한잔 마셔 봅니다.

쏘달이라는 술이 있는 모양이던데 모르고 C1으로 마셨지요.

 

 

 

 

 

 

 

 

 

 

마지막 곁음식과 함께 식사가 나옵니다.

정말 듣던대로 푸짐하고 양질의 음식이 나오는 거제횟집이였습니다 ^^*

 

부산 광안리에서 횟집을 찾으시려면 꼭 가 보시도록 추천 드립니다.

 마음에 들으실거예요 ㅎㅎㅎㅎ